메뉴 닫기

종합비타민미네랄

약사들이 복용하는 영양제는 어떤게 있을까요???

종합비타민미네랄

유사나의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 ‘헬스팩’은 건강과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심사를 통해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2018 건강기능식품 대상>에 선정되었다. 나인나인은 한국인에게 필요한 28가지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육체피로 회복, 병중∙병후 비타민 공급, 눈∙뼈 건강 등에 도움을 주는 종합비타민이다. 한미약품이 최근 출시한 종합 미네랄비타민 영양제인 ‘나인나인’이 영양제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그나마 의학적으로 검증된 경우는 철 결핍성 빈혈에서. 반면 하루 한 알 종합 미타민, 미네랄 보조제를 먹는 것은 매우 간단한 방법입니다.  ‘브리오 종합비타민 미네랄 23’이 성분과 함량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브리오 종합비타민 미네랄 24’로 출시돼 이목을 모으고 있다. 건강전문기업 트리테라가 출시한 ‘온톤 종합비타민&미네랄’은 현대인의 힘든 몸을 위한 종합영양제다.

종합비타민미네랄

그 외에 베스트셀러 제품을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아 새롭게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4종‘밀크씨슬’, ‘루테인오메가3’, ‘루테인11’, ‘종합비타민미네랄15’도 구매 가능하다. 때문에 이맘때면 면역력 증강을 돕는 여성멀티비타민, 종합비타민제 등을 찾는 소비자가 많은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늘부터꼬옥이 ‘종합비타민미네랄’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배출하는 것입니다. 국내 최대24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해 건강한 몸을 가꾸는 데 일조할 수 있다. 또한 면역, 항산화, 눈건강, 뼈건강, 에너지 등 5가지 기능성까지 챙긴 종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종합비타민미네랄 이번에 출시한 ‘트리플24’는 신체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 뿐만 아니라 식물영양소 등을 담은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이다. 국내 최다 28가지 영양성분이 함유된 나인나인은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2015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을 토대로 개발된 종합비타민제다. 유사나의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 ‘헬스팩’은 건강과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심사를 통해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8 건강기능식품 대상>에 선정되었다.

식습관을 고려해 시행한 연구 등 모든 자료를 종합해 분석한 결과, 종합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먹는다고 심장마비·뇌졸중 등의 발병률이 감소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종합영양제는 작은 정제에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균형 있게 담아내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다.

특허물질과 13종의 비타민, 10종의 무기질 등이 필수 기초 영양소 균형 맞춰 하이리빙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트리가 종합 비타민미네랄 상품 ‘트리플엔’으로 지친 현대인들의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고 있다. 이번 솔가 추석 이벤트는 추석 연휴가 끝나는 9월 26일까지 계속되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과 ‘여성멀티비타민&미네랄’제품을 1 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