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종합비타민B

알수록 놀라운 비타민B의 모든것

종합비타민B

스페쉬에서는 남녀노소 연령대에 맞는 종합비타민을 선보이고 있다. 과량 복용해도 종합비타민제에 들어있는 비타민 B군과 C는 수용성이어서 몸에 과다하게 축적될 염려가 없고 대부분 소변으로 배출된다. 또, 연질캡슐 형태의 감기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 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하고 있다.

아니면 종합비타민제 하나를 먹는게 좋을까요? A 비타민을 많이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지는 않지만, 굳이 먹는다면 오히려 종합비타민이 나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연질캡슐 형태의 감기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하고 있다. 특히 연질캡슐 형태의 감기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하고 있다.

종합비타민B

폼클렌징, 비타민과 같은 일상적인 물건들 사이로 흰 상자가 눈에 들어왔다. 고함량 비타민을 얘기할 때 한미약품의 종합 비타민 ‘나인나인’을 빼놓을 수 없다. 새로 출시한 메디타민의 비타민 제품은 종합비타민 2종, 비타민B 1종, 비타민C 3종 등 총 6종으로 비타민의 함량, 안전성 등 고객의 필요에 맞게 제품을 선택해 섭취할 수 있다.

아울러 제품의 원료도 확인해야 한다. 비타민B는 시판 종합비타민B 제품을 통해 섭취할 수 있다. 최근에는 비타민D, 마그네슘 등을 강화한 제품도 많이 판매되며 비타민B가 종합비타민시장을 대체하고 있다.

종합비타민B 최근 미세먼지, 빛공해 등 유해한 환경에 종합비타민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 제품은 종합감기약 ‘캐롤비 콜드’, 기침감기약 ‘캐롤비 코프’, 코감기약 ‘캐롤비 노즈’ 등 3종으로. 해열진통제 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을 비롯해 연질캡슐 감기약 중 국내 최초로 비타민B2가 들어 있다. 종합영양제에 비타민B만 유독 5~6가지씩 들어 있는 것도 이러한 이유다.

메디타민의 종합비타민은 총 2종으로 남성용 제품인 ‘메디타민 트루퍼포먼스 포맨’과 여성용인 ‘메디타민 트루퍼포먼스 포우먼’이 있다. 미치는 비타민 B 복합체의 영향중국농업과학원 정배화 Peihe 교수 등을 주제로 발표한다. 미치는 비타민 B 복합체의 영향중국농업과학원 정배화 교수 등을 주제로 발표한다.

단 종합비타민B를 구입할 때는 원료를 반드시 체크해야 하는데, 제품의 원료에 따라 생체이용률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