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종합비타민C

종합비타민, 필요없는 비타민까지 먹을 필요가

종합비타민C

메디타민의 종합비타민은 총 2종으로 남성용 제품인 ‘메디타민 트루퍼포먼스 포맨’과 여성용인 ‘메디타민 트루퍼포먼스 포우먼’이 있다. 보통 멀티종합비타민에는 비타민A, C, D, 철분, 칼슘, 엽산, 미네랄등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들이함유되어 있는데 자신에게 맞는 기능의 함량을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과량 복용해도 종합비타민제에 들어있는 비타민 B군과 C는 수용성이어서 몸에 과다하게 축적될 염려가 없고 대부분 소변으로 배출된다.

서울 화곡동에 사는 20대 직장인 정유정씨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과 종합비타민제 ‘센트롬’을 먹는다. 따라서 따로 고용량의 비타민C를 복용하는 것이 오히려 과잉 섭취가 될 수도 있다. 건강식 힘들면, 종합비타민이 대안 비타민 K와 D, C 같은 비타민이 결핍되면, 뼈가 약해질 수 있다.

종합비타민C

또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면서 1000∼2000㎎의 고용량의 비타민C를 복용하는 사람이 많은데 식약청 고시 기준 하루 최대 허용치인 2000㎎을 넘기면 사람에 따라 설사, 속쓰림 등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겠다고 한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29일 "나인뮤지스 경리가 방송인 전현무와 동아오츠카의 종합비타민 음료 오로나민C의 2018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29일 "경리가 방송인 전현무와 함께 동아오츠카의 종합비타민 음료 오로나민C의 2018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아워홈종합식품기업. 특히 미네스트로네스프의 경우 높은 토마토함량으로 비타민C가 풍부해 등교길 아침대용식으로 좋다. 최근에는 방송인 전현무와 종합비타민 음료 오로나민C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종합비타민C 그만큼 소비자들은 선택에 어려움을 겪기 쉬운데, 결국 종합비타민 순위나 추천에 의존해 여성종합비타민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도 많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 경리가 방송인 전현무와 동아오츠카의 종합비타민 음료 오로나민C의 2018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종합비타민에는 비타민 A, B, C, D, E, 엽산, 칼슘, 미네랄 등 음식을 통해 섭취하기 어려운 영양소들이 함유되어 있는데 각각의 기능을 알고 섭취하는 것이 좋다.

천연비타민C제품과 음식 효능.여성, 남성 종합비타민으로 건강지키기 비타민C의 시작은 18세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29일 소속사 스타제국은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솔직 당당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경리가 방송인 전현무와 동아오츠카의 종합비타민 음료 오로나민C의 2018 광고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이어 "음식만으로는 보충이 어려운 비타민C는 종합영양제나 멀티비타민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섭취하는 것이 좋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