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주니어비타민

Harry Matthew Facebook Live (2017 GLAAD 시상식)

주니어비타민

‘주니어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광운대학교 SNK-비타민센터가 창업문화 조성의 일환으로, 미래의 예비창업자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2018년 5월부터 7월 18일까지 약 2달간 진행했다.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꾸준하고 변함없이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 13년 전, 주니어 시절에 볼키즈로 코리아오픈에 처음 참가했는데 오늘처럼 우승자가 될지는 전혀 몰랐다 한: 약을 먹지 못하는 대신 비타민 물을 많이 먹었다.

이날 방송에선 데뷔 14년차 아이돌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의 싱글하우스와 사생활이 첫 오픈될 것으로. 종합비타민에 관절 영양제 등 4-5개를 섞어준다. 또한 남진, 현숙. 전현무와 슈퍼주니어 이특, 트와이스 나연이 진행한다. 한편 워너원, 트와이스, 세븐틴, 레드벨벳 등 국내 최정상 아이돌들이 참가해 20일과 27일 양일 간 녹화가 진행되며 전현무, 슈퍼주니어 이특, 트와이스 나연이 진행을 맡았다.

주니어비타민

이어 "모어DHA 미니는 DHA 함유로 두뇌와 눈 건강에 도움을 받고자 하는 아이에게 추천되며 모레파 미니주니어는 EPA와 비타민D3가 함유되어 면역력 강화와 뼈 발육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에게 적당하다. 상상하던 일이. 없어 비타민에 의지한 채 코트에 나선 끝에 영광의 주인공이 됐다. 성장기 청소년들을 위한 스페쉬 아테네 주니어는 비타민과 미네랄, 칼슘이 함유된 청소년 종합비타민이다.

-동해- 멤버들끼리 비타민을 챙겨준다. 슈퍼주니어 려욱이 10일 군 복무를 마치고 충청남도 증평군 보강천 미루나무공원 ‘미루나무 숲’에서 전역 인사를 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그룹 슈퍼주니어 유닛 그룹 슈퍼주니어-D&E동해, 은혁가 14년 차 아이돌 그룹으로서 갖는. 누가 어디 좋지 않다고 하면 약도 사주고 비타민도 챙겨준다.

주니어비타민 광운대에서 ‘비타민 창업거점센터 착공식’을 개최한다. 광운대에서 ‘비타민 창업거점센터 착공식’을 개최한다.

10대 청소년들을 위한 멀티비타민 1020아테네 주니어는 청소년에게 필요한 모든 영양을 한번에 섭취 가능하다. SPASH가 어린이의 성장 발달 멀티 비타민 ‘아테네 키즈’와 ‘아테네 쥬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햇볕 비타민이라 불리는 ‘ 비타민D 1000’와 10대 청소년비타민 아테네주니어로 구성된 세트를 15%할인한다는 설명이다. 이어 "SPASH 0410 아테네키즈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올인원 맞춤형 비타민으로 균형 있는 영양과 성장 발달, 예민한 장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