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주니어영양제

염증잡는 비타민나무 열매 가루 섭취 2주 후 5회 20170219

주니어영양제

‘특식당’을 찾은 손님의 정체는 같은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인 은혁이었다. /사진. WBA 주니어미들급 세계타이틀매치 메인스폰서 전략이 적중하면서 대성공을 거두었다. 스페쉬 관계자는 "영양불균형을 겪고 있는 아이들이 많은데 음식으로 영양의 균형을 맞추기 힘들어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 종합 영양제를 선택할때는 성분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맞춤형 영양제다. 건강기능식품브랜드 스페쉬에서 균형 있는 성장발달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 비타민 ‘SPASH 키즈 업 주니어 영양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영양제는 주니어 제품으로 9가지 비타민과 3가지 미네랄,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자일로올리고당이 함유된 쵸코맛 츄어블 올인원 비타민으로 편식이 심해도 거부감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주니어영양제

아기 영양제로 학부모들에게 더욱 사랑 받고 있다. ‘특식당’을 찾은 손님의 정체는 같은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이었다. 일동제약 ‘아로나민’과 유한양행 ‘삐콤씨’는 50년 동안 국민 영양제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고 있다.

이번 방송에선 데뷔 14년차 아이돌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의 싱글하우스와 사생활이 첫 오픈될 것으로 알려져. "라며 "나는 안 챙겨 먹지만, 심쿵이는 종합비타민에 관절 영양제 등 4-5개를 섞어준다. 스페쉬 관계자는 "성장기 1020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어린이 종합영양제를 선택할 때는 성분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내가 아파도 강아지 아픈 게 더 신경 쓰이더라. 심쿵이 육아에 부모님의 마음을 알겠더라"고 말해 반려견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주니어영양제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주니어라인도 강화했다. 미나미뉴트리션의 ‘모레파 미니주니어’는 남극 청정해역의 소형어류에서 추출한 오메가3, EPA에 비타민D3가 함유되어 있는 어린이 영양제이다.

동아제약은 최근 기능성을 강화한 ‘미니막스 칼슘&미네랄’, 미니막스 아이비타’, ‘미니막스 오메가3 주니어’등 어린이 종합영양제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주요 비타민인 B, C, D를 비롯해 13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 칼슘, 홍삼 및 유산균 혼합분말 등의 부원료를 한 알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함으로써 종합 영양제의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동아일보에서 주최한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스페쉬는 아테네키즈, 아테네주니어 영양제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의 주제는 ‘100년 먹거리, 농업이 미래다.  새 학기가 되면서 아이에게 영양제를 챙겨주는 부모가 늘고 있다 미니주니어’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