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지긋지긋한 여드름치료 간단한 방법이 있을까요?

지긋지긋한 여드름치료 간단한 방법이 있을까요?

여드름에 대한 비처방 치료입니다.

비누와 물 하루에 두 번 이상 비누와 물로 얼굴을 부드럽게 세안하는 것은 여드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이미 존재하는 여드름을 없앨 수 없습니다. 공격적인 스크러빙은 피부를 상하게 하고 다른 피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클렌징스요. 여드름 치료제로 광고되는 많은 클렌저와 비누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과산화 벤조일, 글리콜산, 살리실산 또는 황을 포함합니다.

과산화 벤조일입니다. 가벼운 여드름의 경우, 여러분은 과산화 벤조일을 함유하고 있는 비처방 약물로 치료해 볼 수도 있고, 여러분의 의사가 권할 수도 있습니다. 이 화합물은 여드름과 관련된 박테리아를 파괴함으로써 효과가 있다고 여겨집니다. 보통 일을 하는데 적어도 4주가 걸리고 여드름을 막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용되어야 합니다. 많은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피지 생성이나 피부 모낭 세포의 분비 방식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사용을 중단하면 여드름이 되살아납니다. 그것은 크림, 로션, 세탁물, 포크, 청소용 패드 그리고 젤과 같은 많은 형태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과산화 벤조일 성분이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직물을 탈색할 수 있으니 바르면 주의하세요. 밤새 허리나 가슴에 바르실 때는 낡은 티셔츠를 입으시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살리실산입니다. 피부에서 살리실산은 세포의 비정상적인 분출을 교정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가벼운 여드름을 위해, 살리실산은 모공을 벗겨내고 병변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것은 피지 생산에 어떠한 영향도 주지 않고 박테리아를 죽이지 않습니다. 과산화 벤조일처럼 지속적으로 사용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모공이 다시 막히고 여드름이 재발하기 때문입니다. 살리실산은 로션, 크림, 그리고 패드를 포함한 많은 여드름 제품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여드름의 원인과 여드름 치료방법의 모든것

여드름 원인 기억나시는 분? 첫번째가 P. Acne, 세균이었고 네번째가 염증반응이 있었습니다.  첫번째와 네번째 원인을 타겟팅하는 것이 항생제 계열입니다.

 

여드름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려요

여드름의 원인은 너무 많아요. 호르몬, 스트레스 , 음주, 생활습관의 변화 등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성인여드름이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한번 시작되 여드름은 쉽게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꼭 여드름 치료를 받아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