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직수입건강식품

식약처(MFDS)408.2017년 상반기 수입식품 동향 발표

직수입건강식품

브라질 건강식품 직수입브랜드 쌈바스는 브라질산 아사이베리 파우더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하는 ‘추석맞이 효도상품 쌈바세일’을 실시한다. 자연지애 타히티 노니주스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남태평양의 청정지역 타히티섬에서 직수입한 신제품 ‘타히티 노니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연건강식품 직수입 유통회사인 나이스라이프에서 신제품 나이스라이프 100%하와이 노니원액을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뉴진랜드산 건강식품을 직수입해 판매하는 이 몰에서는 마누카꿀, 초록잎홍합, 프로폴리스, 비타민 등이 대표 상품이다. 파마누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리벤트라는 캐나다 직수입 제품 ‘프리미엄 아마씨 오일’의 중금속 검사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여성건강식품으로 이용되는 자사 석류즙의 제조 방법에 대해 알렸다.

직수입건강식품

또 원산지인 러시아에서 동결 건조한 제품을 항공 직수입해 25g 기준 1만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가버섯이 고가의 건강식품이라는 편견을 깨고 있다. 브라질 건강식품 직수입 브랜드 ‘쌈바스’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항공직수입한 아사이베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우선 업체는 원재료인 이란산 석류를 품질 검사를 통해 엄선한 후 대량으로 직수입한다.

이 외에도 수 백여 개의 헬스케어 제품 중 쿠션안마기, 족욕기, 온수찜질기, 직수입 건강기능식품 등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힐링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 ‘시베리안 차가버섯’은 원산지인 러시아에서 항공 직수입한 차가버섯으로 주요 영양 성분을 보호하기 위해 동결 건조한 제품이다. 노르위지언파마코리아, 노르웨이 건강기능식품 ‘블루 오메가3’ 론칭 노르웨이 오메가3 항공 직수입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노르위지언파마코리아는 ‘블루 오메가3‘와 ‘퓨어 레드 오일 오메가3’를 출시했다.

직수입건강식품 중국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해외 직수입 상품은 호주의 건강식품 스위스였다. 건강기능식품을 판매 중인 데일리원에서는 달맞이꽃 종자에서 추출한 오일로 만든 ‘달맞이꽃 종자유. 완제품이 직수입되는 형태로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단독직수입한 역할놀이세트 10여 종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건강기능식품을 판매 중인 데일리원이 달맞이꽃 종자에서 추출한 오일로 만든. 완제품이 직수입되는 형태이기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다음과 같은 과정으로 제조된다. 또 트루앤라이프는 캐나다 직수입 건강식품의 기획전, 가격에 따라 미라클 클린 스무디와 미라클 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 할인 쿠폰 증정, 더블 적립, 전 상품 무료배송 등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때 한의사를 꿈꿀 정도로 사람의 건강과 생로병사에 대해 많은 관심이 있었던 이 대표는 건강식품 회사를. 일본에서 직수입해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세계의 건강한 식품을 표방하며 2017년 3월 23일 부산 센텀 한샘매장에 첫 선을 보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