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짜장레시피

집밥백선생 백종원 만능춘장 & 해물쟁반짜장 레시피! 맛이 띵호와 *_*

짜장레시피

그러나 100인분을 만들어야 하는 터라 혼자로는 역부족, 정용화와 조세호가 지원군으로 나섰다. 백종원은 지난해 tvN ‘집밥 백선생2’에서 짜장면 등 각종 짜장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만능짜장’을 소개했다. 짜장불닭볶음면은 불닭볶음면과 짜장라면을 섞어 먹는 소비자의 인기 레시피를 제품화한 것으로 오리지널 불닭볶음면 출시 초기부터 대표적인 모디슈머 조리법으로 인기를 끌어왔다.

유어스짜계치는 SNS상에서 유명한 모디슈머 레시피로 짜장라면에 계란프라이, 치즈를 넣어서 즐기는 고객이 많은 것에 착안해 이 레시피를 활용한 제품을 내놓게 됐다. 삼양식품이 소비자의 인기 레시피를 반영한 ‘짜장불닭볶음면’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강다니엘은 MBC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 점심 때가 돼 눈을 뜨자마자 불닭볶음면과 짜장라면을 집어들었다.

짜장레시피

이에 ‘만능춘장’ 재료와 레시피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불닭볶음면과 짜장라면을 섞어 먹는 레시피가 인기를 끌자 삼양식품 마케팅팀에서 모디슈머의 레시피를 착안해 개발팀과 함께 만든 제품이다. 소스 레시피가 화제다.

잘게 썬 당근과 양파를 볶다가 으깬 동그랑땡을 넣고 함께 볶는다. 메뉴는 짜장 짬뽕 탕수육이다.

짜장레시피 7일 오늘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황금레시피’ 코너를 통해 가정집 화력으로도 가능한 짜장 레시피가 공개되었다. 프라이팬을 준비하고 불을 붙인다. ■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의 ‘양파 밥상’ "누구나 집에서 쉽게 간짜장 만들 수 있다" 중식中食이 몸에 안 좋다는 편견은 버려라. 양파를 가득 넣어 몸에 좋은 ‘간짜장’이 왔다.

결국 정상훈은 "이산호 셰프가 직접 알려준 레시피"라며 짜장 만들기에 도전했다. 수박주스 레시피 최화정이 수박주스 만드는 비법을 공개했다. 짜장 떡볶이 쌀로 만든 떡에는 탄수화물이, 생선으로 만든 어묵에는 단백질과 무기질, 필수 아미노산이 포함되어있고, 각종 채소에는 비타민과 섬유질 등이 포함되어있다.

이같은 정성으로 짜장떡볶이 레시피를 전수받아온 달인의 아들은 "아직 40년 됐지만 제가 20~30년 채우고 제 자식들이 배워서 100년을 채우고 싶다"고 바람을 밝혔다.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만능춘장’ 레시피를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