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짜장면레시피

현지에서먹힐까 이연복레시피 짜장면 만들기&먹방 (곱빼기분량 1152kcal)/How to make jajangmyeon / 炸醬麵

짜장면레시피

티브이데일리 ‘2TV 생생정보’에 저렴한 짜장면 맛집이 소개됐다. 흥미로운 것은 김 교수가 이를 최고의 짜장면 레시피를 보유한 주방장이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맛을 선보이기 위해 쿠폰을 발급한 것에 비유했다는 점이다. 비도 오는 토요일 점심, 블랙데이를 맞아 백종원표 ‘만능춘장’ 레시피로 짜장면을 만들어 먹는 것은 어떨까? 백종원은 과거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2’에서 ‘만능춘장’ 레시피를 선보인 바 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혜민스님이 공개한 짜장면 레시피가 화제에 올랐다. 사장은 "방송 때문에 내린 건 아니었다"며 "레시피 계산을 하다 보니까 조금 과하게 받고 있다고 느끼는. 백종원은 짜장면을 맛보기 전 "면 삶을 때 못 고친 습관이 있다. 이연복 셰프의 짜장면 레시피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짜장면레시피

이날 방송에서는 만능간장, 만능오일, 만능된장을 이을 만능 시리즈로 ‘만능춘장’ 레시피를 공개하며 짜장면, 해물짜장면, 짜장볶음밥, 짜장라면, 짜장고기쌈, 짜장 떡볶이 요리를 소개했다. 지난 8월 방송된 tvN ‘집밥백선생’에서는 백종원이 제자들에게 중국집 짜장면 레시피를 전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0분 육개장, 닭볶음탕, 동태찌개, 콩나물해장국 등 한식, 파스타, 카수엘라, 수제피클, 길거리토스트 등 양식, 짜장면, 짬뽕, 중국식볶음밥 등 중식 레시피가 수록됐다.

지난 8월 18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의 짜장면 레시피를 전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에 ‘만능춘장’ 재료와 레시피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당시 방송에서 백종원은 “짜장면의 핵심은 춘장이다.

짜장면레시피 JTBC ‘냉장고를 부탁해’ 혜민스님이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스님들만의 짜장면 레시피를 공개했다. 티브이데일리 ‘비법’에서 이산호 셰프의 붉은 짜장면 레시피가 공개됐다. 1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혜민스님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펼쳤다.

이연복 셰프는 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출연해 짜장면을 만들었다. TV조선 ‘아내의 맛’ 캡처 함소원의 시부모님이 한국식 짜장면을 맛봤다. 짜장면, 백짬뽕에 이어 탕수육까지 이연복 셰프가 만든 음식은 중국인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백종원은 과거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2’에서 ‘만능춘장’ 레시피로 짜장면, 짜장 떡볶이 등 다양한 음식을 뚝딱 만들어낸 바 있다. 짜장면 만드는 법 짜장면 만드는 법이 화제인 가운데, 백종원의 짜장면 레시피가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