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쭈꾸미맛집

건대 맛집!눈감고 춤출만큼 JMT 중국당면 나오는 쭈꾸미 맛집!!

쭈꾸미맛집

그 중에서도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 입맛까지 사로잡은 ‘신복관’은 독보적인 맛과 컨셉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마니아층이 두터운 ‘인천 구월동 쭈꾸미 맛집’으로 유명하다. 불쭈꾸미로 유명한 가내수공업은 현지인 단골이 많다고 소문난 대표 화순 맛집이다.  가장 먼저 소개된 곳은 매콤한 쭈꾸미 구이가 일품인 필동의 ‘C’ 맛집이다.

두번째 맛집 골목은 쫄깃한 식감으로 봄철 입맛 돋게 하는 쭈꾸미 맛집이 즐비한 용두동 쭈꾸미 골목이다. 강화도 맛집으로 다양한 별미 메뉴를 종류별로 마음껏 맛볼 수 있다.  대표메뉴인 쭈꾸미 철판은 1인분에 1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다.

쭈꾸미맛집

매운 것도 중화해주는 치즈사리이다. 28일 방송되는 tvN ‘수요미식회’ 163회에는 빅뱅 승리, 칼럼리스트 신동헌이 출연한 가운데 쭈꾸미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지난 30일 방송된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밥블레스유’에서는 쭈꾸미 집을 방문한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의 모습이 그려졌다. 28일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쭈꾸미 맛집이 두 군데 소개된다. 김숙은 맛있게 먹는 비법으로 밥 반 공기에 쭈꾸미 한 국자를 넣고 살짝 맵다 싶으면 김에 싸 먹기를 추천했다.

쭈꾸미맛집 수원 쭈꾸미 맛집으로 유명한 ‘신복관’은 기존에 먹던 쭈꾸미 요리와는 전혀 다른 맛과 비주얼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생방송투데이’에서 서울 서초구 주민들이 꼽은 쭈꾸미 맛집이 소개됐다.

생방송투데이ㅣ 방송 캡처 ‘생방송 투데이’ 치즈 쭈꾸미 보쌈 맛집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심쿵 로드 편에서는 쭈꾸미 맛집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45길 7-2 ‘당산 빨간 쭈꾸미’과 음식점 ‘뚜스뚜스’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132, ‘오돌’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37길 6이 소개된다. 오늘은 들깨수제비, 얼큰수제비, 차돌쭈꾸미볶음, 해물감자탕 맛집에 대해 소개한다.

백종원과 요리대결을 펼치며 ‘골목식당’에서 화제를 모았던 쭈꾸미 맛집도 눈길을 모은다. ‘수요미식회’ 소개된 쭈꾸미 맛집이 화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