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참치김밥레시피

집밥 백선생 ‘백종원 참치마요김밥’ 만들기

참치김밥레시피

▲참치마요 꼬마김밥 레시피 참치와 마요네즈를 2:1의 비율로 섞어 청양고추, 단무지와 함께 김밥 속 재료로 사용하면 된다. 실제 SNS상에서 참치마요덮밥과 참치볶음밥, 고추참치김밥 등 참치캔을 활용한 레시피들이 활발히 공유되고 있다. 실제 SNS상에서 참치마요덮밥, 참치볶음밥, 고추참치김밥 등 참치캔을 활용한 레시피들이 활발히 공유되고 있다.

28일 오후 방송된 KBS2 ‘2TV 저녁 생생정보’의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참치 김밥과 불고기 김밥을 맛있게 만드는 법이 소개됐다. 김밥의 무 단무지를 직접 만드는 것이 맛있다. 한편, 초간단 어묵탕 만드는 법도 관심을 모은다.

참치김밥레시피

이어 그녀는 자신만의 참치김밥 레시피에 대해 “통조림 참치를 넣고 마요네즈 넣고 다진마늘 넣고 커민과 함께 돌돌 말면 유럽에서는 최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1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김구라, 윤상, 윤박, 송재림에게 다양한 종류의 김밥을 전수하는 백종원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책에서는 요리의 기본인 계량법과 재료썰기와 깎기, 기본 양념에 대해 설명부터 <혼밥 한 끼 레시피> 편에서는 김밥볶음밥, 참치야채밥전, 햄김치볶음밥, 추억의 김치도시락 등의 요리법을 소개한다. 한편, 이런 가운데 김밥에 들어가는 당근 칼로리가 관심을 모은다.

참치김밥레시피 한편, 계란찜 맛있게 하는 법도 관심을 모은다. 기발한 레시피의 삼각김밥이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먼저 참치와 마요네즈를 2대1 비율로 섞는다.

참치, 김치, 밥, 고추장을 김으로 말은 김회장표 참치김밥레시피를 만들어 주자 돈스파이크는 마치 갈비를 뜯듯 순식간에 먹어 치웠다. 참치, 김치, 밥, 고추장을 김으로 말은 김회장표 참치김밥레시피를 만들어 주자 돈스파이크는 마치 갈비를 뜯듯 순식간에 먹어 치운다.

윤상이 먹고 “정말 맛있다”고 말한 참치마요 꼬마김밥 레시피는 딱 세 가지 재료만 들어가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