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참치버거레시피

참치 밥버거

참치버거레시피

16일 방송하는 ‘집밥 백선생3’에서 참치통조림, 고등어통조림을 이용한 집밥 레시피가 대거 공개된다. 16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이 참치동그랑땡은 모닝빵을 구워 마요네즈 소스, 케첩, 양상추, 오이 등을 넣고 참치버거로 활용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동원참치버거를 구입하기 위해 퇴근길 동네 한 바퀴를 돌았다.

이어 ‘동원참치버거’를 선보이며 참치 활용 상품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백종원은 ‘냉장고 파먹기’와 비슷한 개념으로 집에 사용하지 않고 묵혀있던 통조림을 활용한 극강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주문은 비비큐몰을 통해 오는 9일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배송은 12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참치버거레시피

아래는 백종원의 통조림을 이용한 요리 레시피다.   그 중 참치 동그랑땡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참치버거→참치밥전 등 3단계 변신을 시도한다.

<사진. 그는 참치통조림으로 동그랑땡, 버거, 밥전을 뚝딱 만든다. 동원참치버거는. 베스트셀러인 참치마요삼각김밥에 이어 삼각김밥 판매 순위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참치버거레시피 먼저 양파는 식감을 살려 다지고, 물에 담가 매운맛을 제거한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동원참치버거’를 선보이며 참치 활용 상품의 인기를 이어가고자 하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밥버거 레시피는 볶음 김치와 참치를 이용한 김치 참치 밥버거와 스팸 등의 햄을 이용한 스팸 밥버거, 제육볶음과 불고기 등으로 한층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밥버거 등이다.

통조림 집밥’이라는 주제로 참치동그랑땡, 참치버거 레시피가 공개됐다. 이 레시피 따라 밥버거를 만들어봅시다. 따뜻한 밥에 조미김을 넣고 섞은 후 식혀줍니다.

 오이와 양상추를 보기좋게 썬다. 또 세븐일레븐은 참치 활용 상품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최근 ‘동원참치버거’를 선보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