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찹스테이크레시피

찹스테이크

찹스테이크레시피

집에서 간단한 요리로 제격인 스테이크 굽는 법 황금레시피와 스테이크 소스 만드는 법을 비롯해 함박스테이크ㆍ찹스테이크 만들기 레시피까지 모두 공개한다. 밀키트는 ‘쿠킹박스’ 또는 ‘레시피박스’라고도 한다. 대중문화부 8일 방송한 KBS 2TV ‘2TV저녁 생생정보’에서는 항금레시피 코너에서 찹스테이크가 공개됐다.

  전체 누적 매출은 180억원이며 이중 밀키트가 65억원으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 최근 인기를 얻는 가정간편식은 찹스테이크부터 파스타, 그라탕까지 갈수록 다양해지고 있다. 비프찹스테이크는 소고기 부챗살이 주원료다.

찹스테이크레시피

실제로 최근 한국야쿠르트는 ‘마포리 1987’ 이인희 오너 셰프의 레시피를 활용한 ‘치킨라따뚜이’, ‘비프찹스테이크’ 등 고급 간편식을 잇따라 출시해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잇츠온 비프찹스테이크’는 소고기 부채살이 주원료다. 한국야쿠르트가 프레시 밀키트 신제품 ‘치킨라따뚜이’와 ‘비프찹스테이크’를 출시하며 영셰프 발굴에 나섰다.

밀키트는 요리에 필요한 양만큼 손질한 식재료를 비롯해 소스, 레시피로 구성한 간편식 카테고리다. 레시피가 함께 들어 있어 요리할 때 참고할 수 있다. 지금부터 재료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찹스테이크레시피 먼저 새우 손질을 한다. 오세득 셰프는 최근 올리브TV ‘올리브쇼’에 출연해 5분 찹스테이크 레시피를 공개했다.

먹기 좋게 썰어 육즙이 가득한 소고기에 갖가지 야채와 셰프의 비법소스가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낸다. 단일 제품으로는 ‘프라임스테이크’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전체 누적 매출은 180억원이며 이중 식재료를 비롯해 소스, 레시피로 구성한 간편식 카테고리 ‘밀키트’가 65억원으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셰프의 재료 본색으로 저렴한 부위, 우둔살로 만들 수 있는 에드워드 권의 2만원의 만찬, ‘흠뻑 찹 스테이크’레시피가 공개되기도 했다.  완제품 중심이었던 기존 간편식 시장의 트렌드를 바꿨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