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천연비타민C

천연비타민? 새빨간 거짓말!

천연비타민C

그러나 식품 속 천연비타민C는 공기 중에서 쉽게 산화되며, 가공과 조리를 거칠 경우 손실률이 40%에 달하기 때문에 별도의 영양제를 챙기는 편이 좋다. 귤보다 3배 가까이 많아 ‘천연비타민C의 보고’로 불린다. 레몬은 천연 비타민 C 덩어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D의 체내 흡수를 돕는 물질들이다. 극 중 황정음의 빛나는 피부 비결은 구달의 ‘청귤 비타C 라인'<사진 참조>으로, 천연 유래 비타민C 청귤과 비타민 유도체로 사용 2주 후부터 기미•주근깨가 옅어지기 시작하는 잡티 케어 제품이다. 또한 자연 유래 비타민C는 천연비타민C와 유사한 구조를 띠고 있어 인체가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는 것도 장점이다.

천연비타민C

이러한 합성비타민C는 천연물과 다르게 영양소와 상호작용하는 보조인자가 전혀 들어 있지 않은데, 이로 인해 우리 몸이 이물질로 인식하여 흡수와 이용이 잘 안 될 수 있다. 합성비타민C는 실험실에서 화학적 공정을 통해 인위적으로 천연비타민C의 분자구조를 본뜬 것이다. 먼저 합성비타민은 실험실에서 인위적으로 천연비타민C의 분자식을 합성해 만든 원료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40여종의 각종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살아있는 천연벌꿀’로 불린다. ‘청귤 비타C토너 패드’는 천연 유래 비타민C 청귤과 비타민 유도체 함유로 잡티케어 효능을 입증하여 각종 어워드 수상과 연이은 품절 행진을 기록한 제품이다.   하지만 음식만으로 비타민C를 충분히 먹기는 어렵다.

천연비타민C 레몬은 영양소도 영양소이지만 생각만으로 입안에 침을 고이게 합니다. 먼저 합성은 실험실에서 화학적 공정을 거쳐 천연 비타민C의 분자식만 본뜬 것이다. 여름철 건강을 지켜주는 천연 비타민, 풋고추의 세계로 떠나보시죠. 이른 아침에도 하우스 안은 푹푹 찝니다.

휴롬 퀵스퀴저는 오렌지, 자몽, 레몬, 라임 등 천연 비타민C가 풍부한 시트러스 과일류를 갓 짜내 신선한 착즙주스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알약 모양을 만들기 위해 화학 부형제형태를 만들기 위해 약에 섞는 물질를 섞는 대신 쌀발효 추출물 분말 등 식물성 천연물을 넣었다.

‘나노 콜라겐 비타민C 분말’은 천연화장품 제조 18년 경력을 지닌 일본 도쿄대 제약학 박사인 최윤성 박사와 도쿄대 박사 출신 연구원들로 구성된 나노코스메 연구소와 한국오아시스가 합작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이중 합성비타민C아스코르브산는 화학적 공정을 거쳐 천연비타민C의 분자식을 본뜬 것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