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천연종합비타민

종합비타민_ 후기훅훅훅

천연종합비타민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이 탁월해 신체를 유해산소인 활성산소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대신 천연 색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종합비타민을 구매할 땐 보다 천연에 가까운 자연 유래 종합비타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천연종합비타민

타르 색소 대신 천연 색소를 사용했다. 한백년은 천연발효식품 제조방법 특허와 산야초를 이용한 발효식초 제조방법 특허 등 5건을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연질캡슐 형태의 감기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하고 있다.

해열진통제 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을 비롯해 연질캡슐 감기약 중 국내 최초로 비타민B2가 들어 있다. 뿐만 아니라 연질캡슐 형태의 감기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하고 있다. 다이어트할 때 영양소가 부족해지는 상황은 피해갈 수 없다.

천연종합비타민 무엇보다 하루권장량에 맞는 종합 영양제를 통해 천연멀티비타민섭취를 습관화하는 것이 좋다. 뿐만 아니라, 연질캡슐 형태의 감기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그러므로 종합 비타민 섭취는 필수! 얼라이브 종합 비타민은 A, B, C군 밸런스가 좋고 비용도 비교적 저렴하며 대부분 천연 성분이라 흡수력도 훌륭하다.

  일동제약은 연질캡슐 형태 감기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한 ‘캐롤비. 대신 천연 색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세트아미노펜과 비타민B2인 리보플라빈이 들어 있다. 쉽게 삼키고 흡수를 빠르게 하기 위해 소형 연질캡슐로 만들었으며 타르 색소 대신 천연 색소를 썼다.

연질캡슐 감기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했다. 캐롤비 시리즈는 ▲종합감기약 ‘캐롤비 콜드’ ▲기침감기약 ‘캐롤비 코프’ ▲코감기약 ‘캐롤비. 대신 천연 색소를 사용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