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천호건강식품

천호 건강식품, 중국에 맛뵈기 나서

천호건강식품

‘웰스’ 4종은 34년간 다양한 기능성 원료로 건강식품을 개발해온 천호엔케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건강음료다. 줄기세포 전문 기업 메디포스트와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건강 토털 솔루션 기업으로서의 도약에 나선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2030세대를 위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건강식품 ‘판타스틱 뿌연 날엔’, ‘판타스틱 당 땡길 때’를 출시했다.

진도군은 울금 재배농가를 포함한 군민소득 제고와 지역특산물의 대중화를 위해, 건강식품 전문 제조기업인 천호엔케어는 고품질의 울금을 안정적으로 공급받기 위한 상생협력 사업을 추진하게 된 것이다.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천호엔케어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는 국내 대표적인 자연 건강식품 전문 기업이다. 지난 34년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었다.

천호건강식품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젊어지고 있는 건강식품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론칭한 2030세대를 위한 전용 브랜드 ‘하루활력’이 눈길을 끌고 있다. 건강식품 전문업체 천호엔케어는 7일 줄기세포 전문업체 메디포스트와 줄기세포 배양액 제품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천호엔케어 ‘웰스’ 4종 출시하며 음료 시장 진출 천호엔케어가 건강기능식품에 이어 음료 시장에도 진출한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프리미엄 건강식품 ‘황제 녹용홍삼’과 ‘황후본미’를 출시했다. 천호엔케어는 10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프리미엄 건강식품 ‘황제 녹용홍삼’과 ‘황후본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웰스’는 34년간 다양한 기능성 원료로 건강식품을 개발해온 천호엔케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건강음료다.

천호건강식품 천호엔케어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의 건강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고객들의 수요에 발맞춰 프리미엄 기력 보강 제품 ‘황실비책’을 출시했다.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프리미엄 건강식품 ‘황제 녹용홍삼’과 ‘황후본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웰스 4종은 34년간 다양한 기능성 원료로 건강식품을 개발해온 천호엔케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건강음료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24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한 ‘2018 올해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자연건강식품’ 부문 1위에 올랐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하여 누적된 피로와 면역력 저하로 고민인 분들을 위해 이마트몰, 신세계몰 전용 상품인 ‘홍삼보력’을 출시했다.

‘웰스’ 4종은 34년간 다양한 기능성 원료로 건강식품을 개발해온 천호엔케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건강음료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헬시 드링크 ‘웰스’ 4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