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청소년멀티비타민

종합비타민_ 후기훅훅훅

청소년멀티비타민

스페쉬의 멀티비타민 ‘아테네 쥬니어’는 주요 비타민B, C, D를 비롯한 13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 등 청소년의 기력 회복에 필요한 성분을 담은 맞춤형 영양제다. 청소년을 위한 멀티 비타민 ‘아테네 쥬니어’와 ‘비타민D 1000’ 제품으로 구성된 10대 청소년 추천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아테네 키즈’는 04~10세의 성장기 어린이, ‘아테네 쥬니어’는 10~20세 청소년용 올인원 맞춤형 멀티비타민으로 정품 증정 이벤트는 해당 제품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의 영양섭취에 대해 걱정하는 부모가 많은데 종합영양제는 이러한 고민을 덜 수 있도록 도와준다. ‘SPASH 비타민D1000’를 포함한 멀티비타민, 기능강화 상품을 최대 20% 할인하는행사로 청소년부터 20대, 30대, 40대 남성, 여성 추천 커플 세트 등이 있다. 시중에는 아이의 고른 성장과 체력 관리를 도와주는 청소년 멀티비타민 영양제나 천연 어린이 종합비타민, 어린이 아연, 유아 비타민 등 여러 종류의 청소년 영양제가 있다.

청소년멀티비타민

스페쉬 아테네 주니어는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제품으로 청소년 비타민과 미네랄, 칼슘이 함유되어 신체 발달 시기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높인 청소년 종합비타민이다. 스페쉬 SPASH 1020 아테네 쥬니어는 수험생비타민이나 고등학생건강식품, 중학생 청소년건강식품 등으로 이용되는 성장기 청소년용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도와주는 멀티비타민 ‘SPASH 프로폴리스 츄어블’로 구성되어 있다.

전통적인 합성비타민제는 물론 천연원료 종합비타민제도 인기다. 이 땅의 청소년, 어린이들은 어느 시대보다 부모와 사회가 주는 물질적인 풍요와 혜택을 풍족히 누리고. 영양죽과 비타민 등 영양제 공급도 하고 있다. 예민한 장을 가진 아이를 위해 장내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자일로올리고당이 함유된 멀티비타민이다.

청소년멀티비타민 청소년을 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은 시중에 매우 다양하게 나와 있다. 때문에 청소년기엔 음식뿐만 아니라 멀티비타민제까지 꼼꼼히 챙기는 것이 좋다. 스페쉬 관계자는 "공부하는 수험생들과 청소년을 위한 멀티비타민 1020 아테네쥬니어와 면역력 강화 홍삼정을 함께 구매하면 아테네쥬니어10%, 홍삼정 50%를 할인한다"고 설명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는 어린이멀티비타민과 청소년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을 선보인다. 10대 청소년들을 위한 멀티비타민 1020아테네 주니어는 청소년에게 필요한 모든 영양을 한번에 섭취 가능하다. 멀티비타민과 기능강화 식품을 최대 20%까지 할인해 주며, 기간은 이달 10일까지다.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SPASH’가 청소년들의 피로회복제 역할을 하는 멀티 비타민 ‘아테네 쥬니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키 크는 영양제를 찾는 부모님들이 많은데 SPASH의 ‘아테네 키즈’와 ‘아테네 주니어’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만을 담은 영양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