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청소년비타민

종합비타민_ 후기훅훅훅

청소년비타민

청소년에게 비타민 D 공급이 부족하면 충치치아우식증 위험이 2배 이상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아·청소년 비만 여부를 판단할 때에는 체질량지수에 성별과 연령별 백분위수를 적용한다. 한국 청소년의 식습관의 가장 큰 문제는 지방과 단백질, 당분의 과도한 섭취와 비타민과 미네랄의 섭취 부족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C 음료 광동제약 비타500이 고3 수험생을 응원하고, 청소년을 격려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지속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청소년에게 비타민 D 공급이 부족하면 충치치아우식증 위험이 두 배 이상 높아진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청소년비타민

햇볕 비타민이라 불리는 ‘ 비타민D 1000’와 10대 청소년비타민 아테네주니어로 구성된 세트를 15%할인한다는 설명이다. 한편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청소년의 3%가 비타민D 결핍 상태다. 우울증 유발 햄버거의 잦은 섭취는 청소년의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다.

비타민 D 보충제 투여는 면역력 증강 뿐 아니라 근골격계 대사를 위해서라도 필요하다는 것이 배 교수팀의 주장이다.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SPASH’가 청소년들의 피로회복제 역할을 하는 멀티 비타민 ‘아테네 쥬니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청소년 비타민과 만성피로에 효과적인 비타민C 제품으로 구성된 추천 세트 구매 시 25%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청소년비타민 비타민D가 부족하면 뼈의 밀도가 낮아져 구루병과 골연화증을 겪을 위험이 높아진다. 한편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청소년의 3%가 비타민 D 결핍 상태다.

국내 청소년의 3%가 비타민D 결핍 ng/㎖ 미만 상태이고, 청소년 사망원인 1위가 자살인 점을 고려할 때 청소년에게 별도로 비타민D를 보충할 필요성이 있다는 것이다. ‘아테네 키즈’는 04~10세의 성장기 어린이, ‘아테네 쥬니어’는 10~20세 청소년용 올인원 맞춤형 멀티비타민으로 정품 증정 이벤트는 해당 제품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부산의료원 가정의학과에서 만 12∼18세 청소년 1556명을 대상으로 혈중 비타민D 농도와 인슐린 저항성과의 관계를 분석한 결과, 청소년기의 비타민D 부족이 당뇨병 위험을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반인에게 축구를 가르쳐주는 ‘KICK OFF’ 프로그램, 중, 고교생을 대상으로 한 ‘청소년 진로 강의’, 청소년 체력 증진을 위한 ‘비타민 스쿨’ 등 적극적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쳤다.  ‘브리오 종합비타민 미네랄 23’이 성분과 함량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어린이, 청소년 등 온 가족이 섭취가 가능한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점이 눈길을 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