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청인유산균

항생제 보다 100배 좋은 토종슈퍼유산균의 위력2 1080p

청인유산균

구입 문의나 상담은 1600-8988을 통해 이뤄진다. 청인 유산균은 위산과 체온 그리고 소화시간인 18시간에 120만배 증식되는 특허 유산균으로 천년초·아마씨·현미 등 17개 곡류와 유익한 한약재를 발효시킨 식품이다. 청인 유산균은 위산과 체온 그리고 소화시간인 18시간에 120만배 증식되는 특허 유산균으로 천년초·아마씨·현미 등 17개 곡류와 유익한 한약재를 발효시킨 식품이다.

청인 시리즈 중 2개를 구입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다. 약국 전용 건강기능 식품인 ‘청인슈퍼자임’과 ‘청인키즈’, ‘청인해우유산균캡슐’과 유산균 음료인 ‘청인활력’이 전시되어 많은 업계 관계자와 행사 참여자 및 관련 업계종사자가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SJP 유산균은 위산과 체온℃에 죽지 않고 1,000배 이상 증식하여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토종 유산균으로 청인 힐링바이오의 대표 박세준 회장이 발명하여 특허받은 유산균이다.

청인유산균

슈퍼 유산균은 장내 유익균이 쾌속으로 80%가 되므로 면역력 향상에 필수이다. 이 제품은 현미 등 17곡과 면역력 향상 효과가 있는 한약재를 장에서 120만배 증식하는 슈퍼유산균으로 발효한다고 한다. 청인 힐링바이오의 특허받은 SJP슈퍼유산균을 이용한 발효식품 ‘청인’ 시리즈는 꾸준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면역력 유지 및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청인유산균은 체온인 5도 내외에서발효되면서 활동을 바로 시작한다는 것이 특징이며 위산 내에서도유산균이 증식한다는 게 제조사의 설명이다. 특허 받은 식물성특허유산균유산균으로 건강증진에 효과적인 재료를 특허 받은 발효방법에 따라 제조된다. 모유를 먹다가 이유식을 하면 악취가 난다.

청인유산균  사람들이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보조식품들의 인기도 함께 상승하고 있다. 주 힐링바이오가 가정의달을 맞아 장건강에 딱 좋은 청인 식물성 유산균 제품을 오는 18일까지 2 1 고객감사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힐링바이오가 판매 중인 ‘청인 야관문’은 식물성 유산균을 활용한 제품이다.

SJP 균주는 앤텍바이오 박세준 대표가 질병의 면역력이 장내 유익균이 만든 효소임을 밝혀 노벨상을 수상한 메치니코프 박사의 이론에 의거 직접 개발한 복합 유산균이다. 힐링바이오의 ‘청인키즈’는 서울대학교와 공동연구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어린이의 장 기능, 면역력 향상과 성장발육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천연원료들로 만들어졌다. ―청인 식물성 유산균은 왜 필수인가? 토종 슈퍼 유산균은 식중독 설사를 60분 이내에 멈추게 할 정도로 유해균의 천적이다.

힐링바이오는 이날 부원료효소함유 등 청인유산균 제조방법을 비롯한 ‘청인해우유산균캡슐’, ‘슈퍼자임’, ‘청인 첫개발효진액’ 등 약국내 건강기능식품 전용 코너제품을 안내했다. 청인 유산균은 위산과 체온에서 120만배 증식되는 특허 유산균으로 천년초·아마씨·현미 등 17개 곡류와 유익한 한약재를 발효시킨 식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