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청포도청

청포도건강음료♥진저청포도에이드

청포도청

‘청포도’ 하면 이육사의 생애가 문득 떠오른다. 청.포.도. 축제’는 체험부스, 게임?이벤트 진행, 청소년 음악경연대회 등을 통해 다채로운 활동 참여가 가능하다. 축제에 앞서 지난 7월 청포도 체험부스 운영팀 및 공연 참가자 모집을 했다.

도 교수는 "청포도는 품종으로서 ‘청’포도가 아니라 익기 전의 ‘풋’포도여야 시 ‘청포도’가 제대로 독해된다"며 "당시에는 일반 포도도 아주 귀했다. 의미"이지만 "청포도는 먹어도 손이 더럽혀지지 않는다. 자몽 레몬 청, 청포도 레몬 청, 리얼 딸기청 등 갖가지 과일들을 이용한 과일 청은 골라 선물하기도 좋다.

청포도청

지난해 여름 첫선을 보인 과일청 에이드는 고객 반응이 좋아 올해에도 여름 시즌 음료로 선보이게 됐다. 위한 ‘청소년포도란도란’ 특별선도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서울 은평구는 ‘2017 청소년이여 포기하지 말고 도전하라!’이하 청포도 축제의 체험부스 운영팀 및 공연팀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특강에서 이 의원은 자신에게 주어진 `대한민국 청년이 나아가야 할 길`이라는 주제에 대한 응답으로 `청·포·도`를 대안으로 제시했다. 총 4종인 과일청 에이드는 자몽청, 레몬청, 블루베리청, 청포도청에 소다워터를 넣어 만든다. 이번에 출시되는 자두에이슬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에 이은 세 번째 과일 리큐르이며 수출전용으로 출시돼 내년 1월부터 해외 판매를 시작한다.

청포도청 캐러멜라이즈한 청포도와 참외가 더해진 요리"고 전했다. 양쪽 모두 초콜릿을 활용한 요리였지만, 오세득은 "초콜렜은 어떻게 녹이냐에 따라 요리법이 다르다. 잼은 밀크 잼을 만든다.

키위바질에이드가 상큼해 제일 주문이 많다. "며, "이 시의 ‘청’이 풋과일을 뜻한다는 주장이 있다. 최근 가격이 저렴한 청포도를 2~3kg 구입해 청포도청으로 만들어 두면 에이드를 만드는 데 요긴하다.

과일청 에이드는 총 4종으로 자몽청, 레몬청, 블루베리청, 청포도청에 소다워터를 넣어 만든다. 청포도는 여름이 제철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