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초록잎홍합

초록홍합오일 뉴질랜드홍합 초록홍합 초록입홍합효능 초록입홍합오일 하이웰빙 건강식품 초록잎홍합 초록홍합 초록홍합오일 하이웰빙

초록잎홍합

관절, 장 건강, 피부, 눈 건강 등 반려견의 멀티 케어를 가능하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보스웰리아, 우슬 뿌리, 두충나무껍질, 상어연골, 초록잎홍합, 해조칼슘, 오가피 등 원료 총 16가지가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어 관절 365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글루코사민이나 초록입홍합녹색입홍합과 같은 증상개선에 도움이 되는 약이나 건강식품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초록잎홍합, 우슬, 보스웰리아, 두충나무 등 13종의 부원료가 함유돼 있을 뿐만 아니라, MSM과 NAG가 주원료로 함유돼 있다. 관절 365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 내용을 인증 받은 MSM 그리고 NAG를 포함한 주원료 6종과 보스웰리아추출분말, 초록잎홍합분말을 포함한 부원료 13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뉴질랜드 남섬 부근에서 많이 채취되는 초록홍합은 고도 불포화지방산, 오메가3, 뮤코다당, 해양성 미네랄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초록잎홍합

관절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MSM과 NAG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는 관절 365에는 보스웰리아, 우슬, 두충나무, 초록잎홍합 등 13종의 부원료가 함유돼 있다. 뉴질랜드 초록홍합은 오랜 세월 동안 뉴질랜드인들이 먹어온 해산물이다. 루테인, 초록잎홍합, 3종 유산균 등 총 27가지 멀티 성분을 함유하여 사료 급여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필수 영양소들을 보충해준다.

또, 최근 관절지킴이로 급부상하구 있는 초록입홍합 추출물 등의 원료도 청정지역 해변에서 채취한 것으로 그야말로 신이 내린 자연 그대로의 건강함을 담은 제품들이 구성돼 있다. 예컨대 ‘조인트 에이드’는 초록잎홍합분말을 사용했고, ‘스킨 뉴트리션’은 유산균의 종류인 락토바실러스를 활용해 아토피 및 알레르기 개선에 효과가 있다. 뉴질랜드 라이프스팬의 한국 공식 지사인 ‘케이라이프’는 최근 한국 세일즈 업무를 시작하고 첫 제품으로 초록잎홍합 울트라플렉스 25000mg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초록잎홍합 훌륭한 맛은 물론 건강에까지 좋은 식품으로 널리 알려진 초록잎 홍합은 뉴질랜드 여러 지역에서 양식되는데 특히 북섬 헤벌록은 ‘세계 초록잎 홍합의 수도’라고 불릴 정도로 유명하다. ‘조인트 에이드 aid’는 초록잎홍합분말 등을 사용했고, ‘스킨 뉴트리션 nutrition’은 락토바실러스유산균의 종류를 활용해 아토피 및 알러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대표 상품으로는 초록잎홍합분말을 사용한 애견사료 조인트 에이드㎏는 1만9900원,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을 활용해 아토피 및 알레르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스킨 뉴트리션포·60g은 2만8900원이다.

초록잎홍합분말을 사용한 애견사료 조인트 에이드㎏는 1만9천900원,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을 활용해 아토피 및 알레르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스킨 뉴트리션포·60g은 2만8천900원이다. 메뉴는 초록잎 홍합, 쇠고기·양갈비 스테이크, 파블로바 빙수입니다. 또, 장시간 앉아서 운전대를 잡고, 성묘 하느라 관절에 무리가 올 수 있는 남성들과 무리한 가사일로 관절 및 연골에 무리가 가는 주부들에게는 초록입홍합 함유 그린 글루코사민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관절365는 MSM과 NAG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초록잎홍합분말과 보스웰리아추출분말 등 총 16종의 부원료를 사용하여 제품의 기능성을 한껏 높였다. 특히 초록잎홍합분말·락토바실러스유산균의 종류 등 기능별 도움을 줄 수 있는 고품질 원료를 사용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