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초콜릿시럽레시피

-1 chocolate syrup – 초콜릿 시럽

초콜릿시럽레시피

케이크는 에스프레소 시럽, 벨기에산 카카오 크림과 초콜릿으로 만든 앙증맞은 크기의 미니 케이크다. 특별한 레시피로 제품의 맛에 변화를 주었다. ‘Premium’은 촉촉한 케이크 식감에 풍부한 원물을 느낄 수. ‘Cake’는 에스프레소 시럽, 벨기에산 카카오 크림과 초콜릿으로 만든 앙증맞은 크기의 미니 케이크다.

 이디야 홈페이지 붕어싸만코 셰이크아이스크림 붕어싸만코와 똑같은 맛을 자랑하는 시크릿 레시피가 있다. 특별한 레시피로 제품의 맛에 변화를 줬다. 그리고, 먹어 치웠다.

초콜릿시럽레시피

‘Premium’은 화이트 바닐라, 레드 스트로베리, 더블 치즈 등 5가지 맛을. ‘Cake’는 에스프레소 시럽, 벨기에산 카카오 크림과 초콜릿으로 만든 미니 케이크다.   <진저 아망드 오 쇼콜라> 재료: 아몬드 65g, 생강 25g, 설탕 40g, 물 20g, 다크 초콜릿 50g, 카카오 가루 25g 만드는 법: 설탕, 생강을 냄비에 넣어 121도 정도로 끓인다. 핫 초콜릿을 나누어 주고, 티켓에 이름을 새겨준단다.

프리미엄 초콜릿을 사용하는 등 차별화된 원료와 특별한 레시피로 제품의 맛에 변화를 줬다.

초콜릿시럽레시피 유지방 함유량을 높여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강화시켰다.

시럽버전 두 가지로, 바게트를 활용한 요리처럼 치즈를 올려먹거나 버터를 녹여 구워먹는 등 다양하게 활용해서 먹을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