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초콜릿잼레시피

?초코잼 만들기 How to Make Chocolate Jam (남생이/namsanglee)

초콜릿잼레시피

샤롯데 브랜드는 포장디자인을 고급화, 차별화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살렸다. 다크초콜릿의 쌉싸래한 맛이 우유의 부드러운 맛과 어우러져 맛있다. 쇼콜라토르테는 초콜릿의 깊고 진한 풍미를 케이크에 담아내기 위해 쇼콜라티에의 레시피를 반영해, 초콜릿 코팅과 초코 잼 비율을 2:1로 정했다.

그 가운데 초콜릿 케이크인 ‘자허토르테’가 첫손에 꼽힌다. 이날 ‘비법’에서 초콜릿잼을 이용한 비법이 나왔다. 오늘 갱년기 우울증에 도움이 되는 힐링레시피는 ‘다크초콜릿’이다.

초콜릿잼레시피

16명에 달하는 셰프들이 레시피를 전수받아 요리를 한다. 생초콜릿 레시피 달걀노른자에 밀가루, 설탕, 바나나우유를 섞어 커스터드크림을 만든다. 커스터드크림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린다.

‘쇼콜라토르테’는 초콜릿의 깊고 진한 풍미를 케이크에 담아내기 위해 쇼콜라티에의 레시피를 반영, 초콜릿 코팅과 초코잼의 비율을 2:1로 한 케이크이다. ‘쇼콜라토르테’는 초콜릿의 깊고 진한 풍미를 케이크에 담아내기 위해 쇼콜라티에의 레시피를 반영해 초콜릿 코팅과 초코릿잼의 비율을 2:1로 한 케이크이다.

초콜릿잼레시피 ‘쇼콜라토르테’는 초콜릿의 깊고 진한 풍미를 케이크에 담아내기 위해 쇼콜라티에의 레시피를 반영, 초콜릿 코팅과 초코잼의 비율을 2:1로 한 케이크이다. ‘쇼콜라토르테’는 초콜릿의 풍미를 케이크에 담기 위해 쇼콜라티에의 레시피를 반영, 초콜릿 코팅과 초코잼의 비율을 2:1로 한 케이크이다.

혼합한 초콜릿맛 스프레드다. 이에 초콜릿 전문기업 허쉬가 폭염에도 집에서 간편하게 아이들과 함께 허쉬 초콜릿으로 만들어 볼 수 있는 홈베이킹 레시피를 소개한다. 혼합하고 카카오버터 100%를 사용해 맛과 향이 뛰어난 초콜릿. ‘쇼콜라토르테’는 초콜릿의 깊고 진한 풍미를 케이크에 담아내기 위해 쇼콜라티에의 레시피를 반영, 초콜릿 코팅과 초코잼의 비율을 2:1로 한 케이크이다.

쇼콜라토르테는 초콜릿의 깊고 진한 풍미를 케이크에 담아내기 위해 쇼콜라티에의 레시피를 반영, 초콜릿 코팅과 초코잼의 비율을 2대 1로 만든 케이크다. ‘쇼콜라토르테’는 쇼콜라티에의 레시피를 반영, 초콜릿 코팅과 초코잼의 비율을 2대1로 한 케이크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