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추로스레시피

진짜 츄러스(churros)를 찾아라! 세계요리정복기 ep.4 스페인편

추로스레시피

추로스’를 준비해 대결을 펼쳤다. 이날 ‘해피투게더’의 인기코너 ‘야간매점’에는 이종혁이 만두피를 이용해 손쉽게 만드는 간식인 ‘만두피 추로스만추’ 레시피를 소개했다. 이규한이 또 한번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였다.

지난해 추로스·벌꿀아이스크림·눈꽃빙수라는 히트상품을 양산해 낸 디저트카페 시장이 현재 어떤. 간단한 레시피와 교육을 통해 현장에서 직접 수제로 만들어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전달한다. 추로스에 빨대를 통과시켜 구멍을 만들고 초콜릿 필링을 채워준다. ‘만두피 추로스’를 선보여 출연진들과 MC들을 사로잡았다.

추로스레시피

전통과자 추로스를 맛보기 위해 푸드트럭 앞에 줄 선 풍경이 낯설지 않다. -790-7178/한 조각. 3000~5000원 2년 전 문 연 ‘커피 츄’ chu는 추로스 전문점이다. 이종혁이 선보인 ‘만두피 추로스’는 흑설탕 3에 계피가루 1의 비율을 만두피에 바른 다음 돌돌 말아 이를 노릇노릇하게 튀기는 간단한 레시피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게스트들과 MC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종혁 만추, 이종혁의 ‘만추’가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 14호 메뉴로 등록됐다 ⓒ’해피투게더3’ 방송캡처 그가 소개한 레시피는 간단하다. 이날의 시식메뉴로 선정된 만추는 놀이동산에서 판매하는 추로스의 맛과 똑같은 튀김요리로 재료와 레시피는 비교적 간단했다.

추로스레시피 다소 뻔한 이 리스트에서심지어 내가 정한 리스트지만 내 마음은 사실 주식보다는 후식인 ‘추로스’와. 혹시 초콜라테가 어떤 맛인지 궁금한 분들이 있을까 봐 집에서 만들 수 있는 레시피 하나를 소개한다. 설탕과 계핏가루를 3:1의 비율로 섞은 다음 돌돌 만 만두피를 기름에 튀긴다. 국내 놀이동산에서 주로 파는 추로스는 냉동 반죽을 사용하지만 이 회사는 즉석에서 반죽해 튀겨낸다.

22일 오후 11시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에서 이종혁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만두피 추로스’를 메뉴로 소개했다. 버스에서 내려 집으로 향하는 경리단길 초입엔 추로스를 사 먹기 위해 늘어선 줄이 평균 10m 이상이고. 맛과 옳은 레시피 대신 멋과 유행만 챙긴 맛집들이다.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레시피를 공개했다. ‘신동엽, 성시경은 오늘 뭐 먹지?’에서 성시경과 신동엽이 추로스를 요리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