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춘곤증에좋은과일

춘곤증을 부르는 야식

춘곤증에좋은과일

이에 피로와 무기력감을 느끼는 춘곤증을 경험하는 이들이 많다. 비타민이 많이 함유된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많이 섭취하면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 최근들어 춘곤증을 먹거리로 탈출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봄철 피로와 무기력감을 느끼는 춘곤증을 겪는 이가 많아지고 있다. 조윤주입니다.

춘곤증에좋은과일

아침 식사로 섬유질이 다량 함유된 과일이나 채소를 먹으면 다음 식사 때의 과식을 막고 고열량 간식의 섭취를 줄일 수 있다. 신원철 강동경희대병원 수면센터 교수는 13일 “춘곤증은 신선한 채소, 과일과 에너지를 섭취하고 계절에. 수면호흡장애 환자들은 수면 중 산소포화도 저하 등으로 질 좋은 수면을 하지 못한다. 춘곤증 극복을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과 식사·충분한 수면이 권장된다.

봄의 불청객, 춘곤증을 이길수 있는 과일이 있다고 하는데요. 정보 충전에서 알려드립니다. ◆철분이 많은 과일 △말린 과일: 철분은 생과일보다. 28일 광주지역. 신선한 과일을 많이 먹는 것이 좋은것으로 분석됐다.

춘곤증에좋은과일 춘곤증 예방에 좋은 대표적인 채소와 과일인 딸기가 4900원, 방울토마토가 1만9900원, 토마토가 1만3900원, 참외가 9500원 등이다. 29일 광주지역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 19일부터 26일까지 과일류%, 채소류%, 해조류% 매출이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톡 쏘는 청량감과 과일의 달콤상큼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체국쇼핑은 봄맞이 춘곤증에 좋은 다양한 과일과 자연음료, 차류, 해조류로 구성된 ‘춘곤증 이겨내기 기획전’을 열고 팔도 특산물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봄이 되면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등이 많이 필요하므로 과일이나 채소를 가급적 많이 섭취해야 한다.

규칙적인 운동과 신선한 과일 야채 섭취도 바람직합니다. 바로 봄의 불청객 ‘춘곤증’때문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