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춘권레시피

최고의 요리 비결 – 김하진, 소고기춘권과유부초밥_

춘권레시피

하루에 90개에서 100개씩 판매한다"고. 이들은 쌀국수, 태국식 춘권인 뽀삐아, 파파야 샐러드인 쏨땀으로 구성된 세트를 주문했다. ‘영업 비밀’에 가까운 이런 비밀을 이렇게 공개해도 될까 싶을 정도다. 레시피는 인터넷영상, 책, 셰프들의 레시피로 독학으로 배웠다.

오는 5월 15일금 오후 2시30분에 열리는 이날 강연회에서는 시카고피자 도우 만들기 및 소스, 토핑 시연과 비법레시피가 제공된다. 황하늘 ‘조니워커하우스’ 총괄셰프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가장 간단한 명절음식 재활용 레시피다 아닌 춘권 같다. ‘아이엠셰프’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춘권레시피

샘킴의 ‘오리감자 너엇~!’ 레시피가 공개됐다. ◆ 셰프의 간편식 레시피 ② 박인호 동원F&B 메뉴전략센터장 ◆ △ 박인호 셰프가 동원F&B 메뉴전략센터에서.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튀겨내면 참치 월남쌈 춘권이 완성되고 토르티야에 말아 접으면 타코가 된다. 직원 자녀들은 전문 요리사의 지도 아래 쇼마이, 춘권, 호박볼 등 딤섬 3종을 부모와 함께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이제는 잊혀진 중화요리를 만들라는 주제가. 등 레시피를 공개했다. 남은 잡채는 총총 썰어 부추를 넣고,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만두피를 사다가 돌돌 말아 한 번 튀겨 바싹바싹한 춘권으로 재탄생된다. <사진> 정호영 셰프는 이번 삼진어묵 해운대 팝업스토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직접 개발한 ‘야끼어묵면’과 ‘냉어묵면’을 포함해 ‘멘보샤’, ‘춘권’ 등 어묵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를 직접 공개했다.

춘권레시피 국물은 비비고만의 특별 레시피인 장터국볶음양념에 된장을 넣었다. 대결 결과 샘킴이 승리했다. 샘킴의 ‘오리감자 너엇~!’ 레시피가. 정창욱은 ‘나이스 춘권’을 준비해 대결을 펼쳤다.

손호준이 스승 백종원에게 전수받은 백치즈롤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연복 셰프는 춘권 속도 삼색 야채와 고기로 꽉 채워 재료 하나하나의 만끽할 수 있게 했다. 하얀 얼굴에 엄마와 닮은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김희서양은 예선 심사에서 춘권을 이용한 떡볶이를 만들어내. 싶은 레시피다”라고 극찬했다.

‘냉장고를 부탁해’정창욱셰프의 라이스 페이퍼를 이용한 춘권 ‘나이스춘권’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손호준이 스승 백종원에게 전수받은 야간매점 레시피를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