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츄어블비타민C

애터미컬러푸드비타민C

츄어블비타민C

라즈베리맛 씹어먹는 비타민C 세노비스 츄어블 비타민C 평상시 비타민C를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력을 증강시켜 환절기에 걸리기 쉬운 감기를 비롯, 각종 질병을 예방해준다. 또 유산균이 함유된 맛있는 츄어블 타입의 비타민C 제품과 씹어 먹는 종합비타민 시장을 개척했으며, 건강기능식품을 약국, 병원 등에서 전문가와 함께 할 수 있는 영역으로 끌어낸 역할을 해냈다. E 츄어블 비타민>을 선보였다.

E 츄어블 비타민’을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이 간편성과 맛을 중요시하는 2030 여성 소비층을 겨냥해 씹어먹는 ‘H.O.P.E 츄어블 비타민’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간편성과 맛을 중시하는 2030 여성 소비층을 겨냥해 ‘씹어먹는’ 비타민 신제품 ‘H.O.P.E 츄어블 비타민’을 27일 출시했다.

츄어블비타민C

이밖에도 ‘종근당건강 생유산균골드 NEW 락토핏 3통일분’은 3만9900원에, ‘지앤씨 1 1 츄어블 비타민C 100 정×2병 2개세트/총 4병’도 1만9800원에 선보인다. E 츄어블 비타민’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의 매장판매 건강식품 브랜드인 풀비타는 아세로라에서 추출한 식물성 천연원료 비타민 C로 만든 뷰티 비타민 ‘베리뷰티 츄어블 비타민C 미니’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간편성과 맛을 중요시하는 2030 여성 소비층을 겨냥해 씹어먹는 비타민 신제품 ‘H.O.P.E 츄어블 비타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어 "프로폴리스는 천연 항산화제로 불릴만큼 면역력 강화 효과가 주목 받으며 비타민, 영양제, 화장품 등으로 활용되고 있다. 아이의 건강을 고려해 인공 착향료와 인공 착색료, 인공 감미료를 배제한 ‘3蕪’ 비타민으로 만 2세부터 누구나 섭취 가능하다.

츄어블비타민C CJ제일제당이 씹어먹는 비타민 신제품 H.O.P.E 츄어블 비타민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대표 상품은 GNC 츄어블 비타민C 100 세트만원, 200개 한정, 강개상인 고려홍삼정 로얄만8천원, 피코크 녹두삼계탕천원, 200개 한정, 피코크 전복삼계탕개 한정 등이다.

CJ제일제당은 간편성과 맛을 중요시하는 2030 여성 소비층을 겨냥해 ‘씹어먹는’ 비타민 신제품 ‘H.O.P.E 츄어블 비타민’을 27일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이 간편성과 맛을 중요시하는 2030 여성 소비층을 겨냥해 ‘씹어먹는’ 비타민 신제품 ‘H.O.P.E 츄어블 비타민’을 선보였다. 대표 행사상품으로 GNC 츄어블비타민C 1 1, 비타민 관련 상품 30%가량 할인행사와 솔가 멀티빌리언 도필루스 1 1, 비타민D 등 20% 할인, 굿헬스 피부건강에 좋은 스피루리나 등 할인 판매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달 16일 ‘비타민D 츄어블 2000IU’을 출시, 건강기능식품인 비타민 시장 확대에 나섰다. 정제형으로 시작된 비타민 시장이 음료형, 발포형 등 다양한 형태로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CJ제일제당이 2030 여성 소비층을 겨냥한 ‘씹어 먹는’ 비타민 ‘H.O.P.E 츄어블 비타민’사진을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