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츄어블종합비타민

오메가3,오쏘팔메토,홍경천밀크씨슬,컬러푸드멀티비타민 – 제품소개/ 이승희 STM

츄어블종합비타민

‘그린키즈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종합 비타민으로,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5종으로 구성됐다. ‘칠드런스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어린이용 종합 비타민 제품으로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5종이 함유됐다.

종합영양제, 츄어블 비타민제, 비타민C, 안약, 인공눈물, 황사마스크, 핸드워시, 손소독제, 목캔디, 알레르기와 구강세척 등 코질환 관련 품목이다. 더순수렛츠미 관계자는 “해당 종합비타민 제품은 포도농축액분말을 사용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도맛으로 만들었다. 키는 유전에. 맛 츄어블 타입으로 아이들도 쉽게 멀티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

츄어블종합비타민

츄어블비타민, 레티놀 남성건강식품 종합비타민제 등도 있다. 또 비타민 A, D 등의 다양한 종류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영유아 및 어린이들의 성장발달에 효과적이며 츄어블 형태의 씹어먹는 종합비타민이기 때문에 맛있는 비타민으로 각광 받고 있다. ‘칠드런스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어린이용 종합 비타민 제품으로,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5종이 함유되었다.

어린이 및 청소년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캉가바이츠 종합비타민 세트’와 ‘츄어블 에스터 C, 비타민D 세트’는 성장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 증진 효과가 있다. 하이키업은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 비타민D와 함께 초유, 아연 등의 영양소들이 들어 있고 씹어먹는 츄어블 형태의 맛있는 비타민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종합, 멀티비타민제로 섭취해도 좋다. 종합식품유통기업 한국야쿠르트가 ‘비타민D 츄어블 2000’을 출시하며 비타민 시장 공략에 나섰다.

츄어블종합비타민 일양약품이 최근 면역력 강화에 좋은 홍삼과 성장발육을 위한 12가지 필수 비타민을 함유한 어린이 종합 영양제 ‘도담도담 츄어블정’을 출시했다. 연령대와 성별에 맞는 제품을 고르는 것도 좋다. 또한 아테네 키즈에는 비타민 A, D 등의 다양한 종류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영유아 및 어린이들의 성장발달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츄어블 형태의 씹어먹는 종합비타민 영양제다.

내추럴 고함량 비타민 전문 생산회사 뉴트리캡의 스마트키즈는 어린이전용 ‘프리미엄 츄어블 종합비타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SPASH에서 면역력의 밸런스를 도와주는 종합영양제 ‘SPASH 면역밸런스A 세트. 멀티비타민 ‘SPASH 프로폴리스 츄어블’로 구성되어 있다. ⓒ 한국야쿠르트 종합식품유통기업 한국야쿠르트는 ‘비타민D 츄어블 2000’을 출시, 비타민시장 공략에 나섰다.

종합 멀티비타민의 경우 츄어블 형태로 간편하게 씹어서 복용 가능하며 60정 기준 3만5천 원에 판매하던 것을 1만 원에, 180정 기준 7만 원에 판매하던 것을 3만 원에 판매한다. 시중에는 비타민주사, 비타민워터, 비타민스틱, 츄어블비타민 같이 다양한 제형의 종합영양제가 출시된 상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