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치즈돈까스레시피

오연수의 요리기초86 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레시피

자연산 모짜렐라치즈를 사용한 치즈카츠를 비롯해고구마카츠,깻잎카츠, 얼큰돈까츠나베를 비롯해 덮밥류. 조리 레시피, 전문 운영 노하우 전수를 통해 성공 창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메뉴 레시피를 만든 것이 특징이다. 훠궈탕홍탕 백탕, 소목심 50g, 양고기 50g, 모둠야채, 계란볶음밥, 치즈떡이 제공된다.

타 업체와는 차별화된 레시피를 통해 돈까스 메뉴를 선보여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이다. 우선, ‘원데이 특가딜’을 열고 매일 다른 집밥 메뉴 1종씩을 특가에. 등심돈까스’, 27일에는 ‘낙지 젓갈’을 파격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기호에 맞게 치즈를 추가하면 치즈 돈까스도 만들 수 있다.

치즈돈까스레시피

‘원데이 특가딜’을 열고 매일 다른 집밥 메뉴 1종씩을 특가에 한정. 등심돈까스’, 27일에는 ‘낙지 젓갈’을 파격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삼각잡채만두, 치즈야채고로케, 주먹밥, 떡갈비컵밥 등을 더해 연인이나 가족 등 누구나 즐길 수. 레시피도 간단해 주부들의 창업 문의가 높은 브랜드이다. 김치치즈돈까스덮밥 8,500원, 가쓰오돈까스 덮밥 7,500원, 토마토치즈제육덮밥 8,500원, 차슈 덮밥 8,500원. 토마토치즈제육덮밥 만드는 법 토마토치즈제육덮밥을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가 있다.

백종원 돈까스덮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먼저 일반 김밥처럼 김에 밥을 빼곡히 깔아준 뒤 밥 위에 타르타르소스를 펴서 반을 발라준다. ‘치즈베이커’는 기존의 경양식, 일본식 돈까스와는 다른 레시피를 선보인다.

치즈돈까스레시피 메뉴 레시피로 안정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이어 돈말이집을 돈튀김집으로 바꾼 사장님들은 백종원의 레시피로 만든. 결국 꼬마김밥 부부는 다시 신메뉴 개발에 돌입했고 돈까스, 햄치즈, 땡초어묵으로 만든 사각김밥을 선보였다. 부엉이돈가스는 아이스돈까스, 스노우치즈돈까스, 볼케이노 돈까스 등 남녀노소 호불호가 적은 레시피를 보유한 돈가스 브랜드다. 또한 최근 자체 레시피를 개발해 이색 신메뉴빅새우 돈까스, 바나나 돈까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인공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데다 메뉴의 조리 레시피가 간단하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