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치즈떡볶이

떡볶이는 이게 짱이지! 신전치즈떡볶이와 튀김들 먹방!!

치즈떡볶이

최근 온라인 패키지 누적판매 200만 개를 돌파했으며 지난 5월에는 ‘치즈 쭈~욱 떡볶이’ 온라인패키지를 론칭하여 티몬에서 하루 만에 1억 매출 달성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국민간식으로 사랑받는 쿠웨이트떡볶이만의 소스 만드는 과정과 치즈 짜장, 까르보나라, 줄줄이떡볶이, 튀김, 주먹밥 등 다양한 메뉴들이 소개되었다. 연구를 거쳐 떡볶이 소스와 크림치즈의 비율을 적절하게 배합한 제품이다.

대표적인 향토음식으로는 흑염소탕, 소머리국밥 등 친숙한 음식부터 지역적 특성을 살린 다슬기탕, 순대국밥과 치즈를 활용한 치즈수수부꾸미, 치즈떡볶이 등이다. 불스알뜰치즈떡볶이도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고 설명했다.

치즈떡볶이

둘 다 발효식품이란 공통점이 있어서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죠스떡볶이는 최근 크림치즈를 활용한 신메뉴로 ‘로제크림떡볶이’를 새롭게 출시했다. 로제 소스에 비밀 소스를 넣은 로제 떡볶이와 굵은 떡, 얇은 떡, 쫄면, 당면을 넣은 국물 떡볶이 치즈 쫄라당이 인기 메뉴다.

트리플치즈떡볶이, YG·SM·JYP 소속 연예인들도 즐겨먹는 떡볶이 트리플치즈떡볶이올리브 ‘여기GO’ 트리플치즈떡볶이가 화제다. 로제크림떡볶이는 수많은 연구와 조합 끝에 찾아낸 떡볶이 소스와 크림치즈의 황금비율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넓은 쟁반에 진득하게 끓인 떡볶이와 라면 사리 위에 모차렐라 치즈가 살짝 얹어져 나오던 떡볶이를 먹고 밥까지 비벼 먹고 나면 배가 터질 듯 불렀던 기억이 있다.

치즈떡볶이 한국농촌지도자부산광역시연합회회장 구본걸는 쌀 소비 확대를 위해 농촌진흥청 특허기술을 이용한’굳지 않는 치즈떡볶이 ‘100kg을 제조해 지난 4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홍보 시식행사를 가졌다.

홍진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가평휴게소 떡볶이 맛있어요. 구운치즈도 맛있어요. 요기 휴게소 들르실 일 있음 드셔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오븐마루치킨은 사이드 신메뉴 ‘마루떡볶이’와 ‘마루치즈떡볶이’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대표적인 향토음식으로 흑염소탕, 소머리국밥 등 친숙한 음식은 물론 지역적 특성을 살린 다슬기탕, 순대국밥, 치즈를 활용한 치즈수수부꾸미, 치즈떡볶이 등 50여종이다.

치즈떡볶이·치즈불닭처럼 한식에 치즈를 넣어 먹는 게 익숙한 우리에게 그가 찾아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