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치즈연어구이레시피

연어 덕후들 가슴에 어프로치! 크림치즈에 발사믹 소스까지~연어타파스

치즈연어구이레시피

각 가정마다 수십 년간 내려오는 비장의 레시피가 있다. 쑥갓 페스토 풍미내는 비법은 쑥갓을 건새우와 볶은 뒤 양념과 함께 갈아주면 풍미가 더욱 진해진다"고 소개했다.

바질로 맛을 낸 문어와 모차렐라 치즈재료자숙 문어 200g 생모차렐라 치즈 1개 적양파 1/2개 바질 잎 4~5장. 명란구이 대신 연어나 장어 구운 것을 곁들여도 좋다. 6 그릇에 리코타치즈를 한 스푼씩 펴 담고, 레몬 슬라이스 1조각과 연어동그랑땡을 차례로 올린 뒤 실파, 올리브오일, 후춧가루를 뿌린다.   신선한 훈제 연어와 새우, 기타 해산물 메뉴를 보다.

치즈연어구이레시피

사과, 치즈가지말이, 바질페스토 새우구이, 관자버터구이, 연어 라따뚜이, 과일 카나페 등을 소개한다. 이제 강남서초지역이라면 원하는 장소에서 배달 주문으로 셰프들의 레시피 그대로의 음식을 편안하게 맛볼. 아보카도 구이가 곁들여 나오는 ‘치즈함박스테이크’ 등이 있다. △대상 청정원 ‘고메레시피’ 6종 늘어나는 1~2인 가구와 변화하는 소비자. ‘대구 볼살 오븐 구이’ ‘홍합 스튜’ ‘피쉬&칩스’ 등도 준비했다.

발사믹소스의 풍미가 가득한 버섯구이 샐러드는 베스트셀러다. 메인메뉴로 노르웨이식 비트와 레몬 소스를 곁들인 연어구이. 페타 치즈를 곁들인 그릴 채소 샐러드 등을 제공한다. 일본식 간장 돼지고기구이로 양배추 샐러드와 곁들여 먹는 쇼-가야끼와 닭가슴살을 으깨서 소보로. 특별한 레시피로 손수 만든다.

치즈연어구이레시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북유럽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윈터 레시피’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주키니 치즈 샐러드, 연어 파피요트 레몬 샐러드, 그릴 토마토 치킨 샐러드, 그릴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새우구이 연어 덮밥, 버섯 새우 쌀국수 볶음, 갈비스테이크 쌀국수 등 브런치 레시피를 소개한다. 훠궈탕홍탕 백탕, 소목심 50g, 양고기 50g, 모둠야채, 계란볶음밥, 치즈떡이 제공된다.

오리엔탈 연어구이정식은 현미밥에 구운 연어와 신선한 채소볶음으로 구성된 도시락으로 441칼로리다. 메뉴 레시피가 제공된다. 올리브유, 치즈, 잣 등과 함께 갈아 만든 소스를 말한다.

있는 ‘윈터 레시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훈제연어와 과일, 치즈 같은 차갑고 가벼운 메뉴와 매운 등갈비, 닭강정, 차돌박이 숙주 볶음, 샌드위치. 기본 레시피가 함께 제공되어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