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치킨파우더

유성남 셰프님 추천하는 치킨파우더

치킨파우더

이곳은 양질의 100% 국내산 목우촌 닭고기와 오곡현미, 보리, 조, 수수, 콩이 첨가된 파우더로 만든 치킨을 주력으로 선보이며, 최근 국물떡볶이 사이드메뉴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캐슈넛은 설탕물에 졸여 식힌후 기름에 살짝 튀긴다. 먼저 적당한 크기로 손질한 닭살을 치킨 파우더와 물을 넣어 반죽합니다.

먼저 적당한 크기로 손질한 닭살을 치킨 파우더와 물을 넣어 반죽하는데요. 치킨 파우더는 밀가루보다 100g당 40Kcal가 낮습니다. 또한 10대 건강식품인 햄프씨드, 아몬드 등 각종 견과류 들어간 자담치킨만의 치킨 파우더에 대두유와 카놀라유의 조합으로 만든 전용유로 튀겨 건강한 바삭한 맛을 살렸다. 닭은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씻고 잡내를 제거하기 위해 우유에 30분간 담가둔다.

치킨파우더

순식물성 카놀라유와 고소한 현미유가 결합된 전용유는 독자적인 재료배합의 파우더와 만나 치킨을 오랫동안 바삭하게 유지해주는 동시에 최상의 육즙과 육질을 보전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메로를 주사위 모양으로 썰어준후 치킨파우더, 후추로 간을하고 전분을 뭍혀 튀긴다. 파,마늘 굴소스를 넣고 메로를 볶아준다.

노랑통닭은 특제파우더 카레가루와 옥수수 전분만을 사용한 특제 파우더 레시피를 고집해 치킨을 튀겼을 때 진한 카레향의 고소함에 바삭한 식감을 더해 후라이드 치킨의 본좌를 지켜오고 있다. 생닭에 치킨파우더를 묻혀 전자레인지에 5∼10분 정도만 돌리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전자레인지치킨이 완성되는 ‘마법의 치킨가루’가 그 주인공이다. 간장소스 역시 국내산 델리소스를 사용해 지나치게 짜지 않은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치킨파우더 치킨무도 천연재료로 만들었다는 점을 강조한다. ‘이금기 치킨파우더’는 요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이 난 제품으로 찌개, 탕, 국, 샤브샤브 등 다양한 국물요리에 육수로 활용도가 높다. 에어프라이어 치킨 생닭 한 마리, 우유 2컵, 카레가루 1큰 술, 치킨파우더 1컵, 허브솔트 1큰 술, 후추 약간을 준비한다.

브라더치킨은 13,900원 저렴한 후라이드. 국내산 최상급 냉장 닭고기와 영양소가 살아있는 곡물파우더로 좋은 재료가 건강한 밥상을 만든다는 신념으로 치킨 2만원 시대를 역행하는 신념으로 학생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 설탕성분을 줄여 담백한 소스와 저염분 치킨파우더는 건강까지 챙겨준다. 퇴근 후인 오후 7시~10시 사이에 많은 손님들이 찾는 가운데, 비법 소스와 함께 187도를 유지하는 가마솥에서 채소육수에 파우더를 입은 치킨이 완성된다.

또래오래는 100% 국내산 목우촌 닭고기와 오곡현미, 보리, 조, 수수, 콩이 첨가된 파우더로 조리한 치킨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치킨 파우더는 밀가루보다 100g당 40Kcal가 낮은데요. 여기에 현미 가루도 뿌려주면 바삭한 식감 살릴 수 있습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