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칠리새우레시피

집밥 백선생 쉬림프박스만들기-recipe

칠리새우레시피

1, 3위 수상작 레시피도 GS25 편의점을 통해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수상 레시피를 활용한 도시락이 출시된다. GS25는 다양한 야채와 햄 등을 활용한 볶음밥에 메인 메뉴인 새우튀김에 크림과 칠리소스를 각각 얹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픽미픽미수상 레시피를 활용한 도시락이 출시된다. 크림하새우는 콘셉트와 레시피 아이디어를 반영해 상품화 됐으며 ‘미米라클 칠리&크림 새우볶음밥이하 미라클 새우볶음밥’이란 제품명으로 전국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칠리새우레시피

이번 주에는 지방함량이 낮고 피로회복에 좋은 가을 새우 레시피를 소개한다. 이후 네 명의 제자는 배운 걸 복습하듯 크림새우, 갈릭새우, 칠리새우를 만들었다. 농정원은. GS25가 판매하는 간편식은 수상작 레시피를 제품화한 것이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1일 ‘유어스 미米라클 칠리&크림새우 볶음밥이하 미라클 볶음밥’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米라클 칠리&크림새우 볶음밥’이하 미라클 볶음밥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23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3’에는 새우를 주제로 크림새우, 새우구이, 일식집 새우튀김, 갈릭새우, 칠리새우 등을 만드는 레시피가 소개됐다.

칠리새우레시피 GS25는 11일 ‘유어스 미米라클 칠리&크림새우 볶음밥’미라클 볶음밥을. 이번 제품은 픽미픽미 프로그램에서 수상한 ‘크림하새우’ 레시피와 콘셉트를 활용해 만들었다. 두 번째 레시피는 ‘칠리새우’다.

10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11일 ‘유어스 미米라클 칠리&크림새우 볶음밥’이하 미라클 볶음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 레시피와 콘셉트를 활용해 이번 미라클 볶음밥을 출시하게 됐다. 달인이 칠리새우 레시피를 공개했다.

GS25는 11일 ‘유어스 미米라클 칠리&크림새우 볶음밥’미라클 볶음밥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연말파티에서 극찬을 받는 ‘칠리새우’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