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칠리소스

고든 램지의 바삭바삭한 생선 with 스위트 칠리소스!!

칠리소스

이번 제품은 오일과 양념을 버무린 소스를 생감자칩에 뿌리는 ‘닷’ 방식을 적용한 것으로 ‘토마토케찹맛’, ‘칠리소스맛’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김지혜가 건네는 음식을 맛본 박준형과 두 딸 모두가 너무 맛있다며 맛을 극찬했다. 감자엔 소스닷은 감자에 케찹을 찍어먹는 듯한 풍미의 ‘토마토케찹맛’과 매콤한 ‘칠리소스맛’ 두 가지로 선보인다.

감자엔 소스닷은 감자에 케찹을 찍어먹는 듯한 풍미의 ‘토마토케찹맛’과 매콤한 ‘칠리소스맛’ 두 가지로 선보인다. GS25는 다양한 야채와 햄 등을 활용한 볶음밥에 메인 메뉴인 새우튀김에 크림과 칠리소스를 각각 얹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칠리소스

전자레인지에 3분만 돌려주면 근사한 요리가 완성된다.

크림과 칠리소스를 각각 얹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감자엔 소스닷은 감자에 케찹을 찍어먹는 듯한 풍미의 ‘토마토케찹맛’과 매콤한 ‘칠리소스맛’ 2종을 선보인다.

칠리소스 감자엔 소스닷은 감자에 케찹을 찍어먹는 듯한 풍미의 ‘토마토케찹맛’과 매콤한 ‘칠리소스맛’ 두 가지로 선보인다.

감자엔 소스닷은 감자에 케찹을 찍어먹는 듯한 풍미의 ‘토마토케찹맛’과 매콤한 ‘칠리소스맛’ 2종이다.

GS25는 이번 미라클 볶음밥을 시작으로 픽미픽미 수상 레시피를 활용한 먹거리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