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카나페레시피

녹차 카나페 레시피

카나페레시피

‘좋은아침’, 푸드 스타일리스트 오용은이 추천하는 ‘누룽지 불고기 카나페’ 레시피는? SBS ‘좋은아침’에서 초간단 홈 파티 레시피가 공개됐다. 식빵을 작게 잘라서 구워 한쪽면 위에 좋아하는 재료들을 올려 먹는 핑거푸드로 상큼한 맛으로 누구나 먹기 좋은 맛의 아보카도 과카몰리를 듬뿍 올린 과카몰리 카나페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위대한 승츠비’ 승리가 반한 요리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김빛나는 휴지통에서 오은수가 쓴 카나페 레시피 종이를 찾았다고 했다. 윤수현을 몰래 도와준 걸 들킨 것이다.

카나페레시피

◆ ‘힐링 카나페’ 레시피 류태환 셰프의 특별 레시피. 연어, 아보카도, 요거트를 활용한 ‘힐링 카나페’를 준비했다. 빠에야, 파스타, 샌드위치 등 참치로 간편하게 만든 세계 각국 요리를 저렴하게 판매하며 집에서 간편한 참치 요리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레시피 카드도 제공한다. 추억과 낭만 있는 캠핑 위한 ‘크래커 카나페’ 그 어느 해 보다 뜨거운 여름이 지나고 아침 저녁으로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이 반가운 요즘이다.

"도심지에서 토종이 재배되는데 누구나 먹을 수 있어야 합니다. 과일 카나페 등을 소개한다. 홈파티용 크리스마스 레시피로 ‘토마토 치즈 카나페’가 있습니다.

카나페레시피 ◆ 방랑식객 임지호 무 이용한 카나페 등 ‘화합 레시피’ 선보여 저녁 시간을 고려해 간담회 중간중간에 간단한 식사가 제공됐다. ‘해조류건강밥상 100선’에 포함된 미역메뉴로는 두부미역카나페, 미역줄기간장떡볶이, 미역줄기맛살볶음 등 어린이들의 입맛에도 맞는 다양한 레시피로 구성되어 있다. 이후 셰프3인방이 고사리를 활용한 각기 다른 요리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토마토 치즈 카나페는 버터, 마늘, 꿀, 소금, 후춧가루를 넣고 마늘버터를 만들어줍니다. 그냥 정성을 더하기 위한 것이니 제가 소개한 레시피대로 만들어야 합니다! 히힛 식빵 카나페 만들기 7 먼저 잘라둔 식빵을 기름을 두르지 않은 펜에 올리고 살짝 구워줍니다.

‘한국식’으로 재해석할 수도 있고요. 특히 갖은 나물을 이용해서도 근사한 카나페가 탄생합니다. 산뜻하게 만들 수 있는 재활용 명품 메뉴 레시피를 소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