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카레라이스레시피

일본식 카레라이스 (Japan style curry rice)

카레라이스레시피

적당히 볶은 후 물이 찰랑거릴 때까지 부어준다. 이상순표 카레라이스 레시피 감자, 당근, 버섯 등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준비한다. 지난 14일 황치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님들을 만든 카레라이스와 치즈 계란말이 대성공!!! 난 너무. 먹고싶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요리 레시피를 공개하며 주목 받고 있다. 낸 레시피들이 사랑받는 경우도 많다. 카레라이스에 들어갈 채소를 손질하라는 어머니의 말에 감자껍질을 깎으며 황치열은 “혼자 살면서 터득한 게 있다.

카레라이스레시피

14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는 김구라, 이혜정, 윤상, 김현욱, 이말년이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2TV 저녁 생생정보’ 단호박닭고기카레 묵은지닭볶음탕 황금레시피가 화제다. 1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집밥 백선생3’에서. 이후 카레 가루를 두 숟갈씩 넣는데 이때 카레 가루는 물에 개어 넣을 필요가 없다.

그동안 끓는 물에 농심 카레라이스 쌀면과 건더기 스프를 살짝 익힌 후 채에 걸러 물기를 빼준다. 소소한 요리가 대부분이라 따라 하기 쉬운 JTBC ‘효리네 민박’에 등장한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카레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일본식 카레의 맛과는 확실히 다르다.

카레라이스레시피 티브이데일리 ‘마리텔’ 이혜정이 ‘만능 카레 소스’를 활용한 하이라이스를 만드는 법을 공개했다. 이어 전화통화를 하며 황치열은 어머니의 레시피 대로 본격적인 요리를 시작됐다. 용기에 소고기, 채소, 양념만 넣으면 4분 만에 불고기가 완성될 정도로 간편하다.

집이나 밖에서 흔하게 접하는 카레라이스가 아닌 독특한 카레를 내놓는 곳을 찾았다. ㅎㅎ 양파를 마니마니 볶는게 포인트 #paikskitchen_소여사레시피 소고기 양파 감자 당근 물 후추 카레 ~~"라는 메시지와 함께 카레라이스 만드는 과정이 담긴 짧은 동영상을 게시했다. 서양 요리를 일본식으로 변용한 돈가스·카레라이스·고로케 등이 등장한 것도 그때 이후였다.

그런 요리사들에게 박수를 보낸다. 요리, 라이스 메뉴, 에피타이저도 즐길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