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카레

카레 만들기 황금레시피

카레

1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이날 ‘생생정보’에서 소개한 첫 맛집에서는 돈가스, 카레, 메밀국수를 판매하고 있었다. ‘짠내투어’ 방송캡처 ‘짠내투어’ 박명수가 삿포로. 수프카레 가게로 안내했다. 돈가스 카레 메밀국수소바 9900원’과 ‘1인 10,000원 회 정식’ 메뉴를 제공하는 대박 맛집 2곳이 소개됐다.

연트럴파크를 따라 걸으며 굴다리 근처에 위치한 이곳은 빈자리 하나 없이 손님들이 대기줄까지 서서 기다릴 정도다. 3분 카레, HMR의 원조HMR R&D 36년 역사 오뚜기는 고도 경제 성장기에 접어든 1980년대 들어 가공식품의 새로운 영역인 레토르트 식품 개발에 착수했다. 6일 방송된 tvN ‘짠내투어’에서는 ‘핫 트렌드’를 주제로 허경환-문세윤이 합동 설계한 삿포로 여행의 마지막 날이 그려졌다.

카레

생선 머리 카레나체 상태로 30년째 산중 생활을 하는 자연인 김용호 씨는 이승윤 씨에게 생선 머리 카레를 대접했다. 카레, 아사리, 지도리, 고보텐 등 다양한 우동과 함께 ‘연남동 부타동’ 맛집으로 알려졌다. 게다가 종류마다 먹는 법을 달리하는. 설마 카레덮밥까지 팔고 있는 줄은 몰랐습니다.

수프카레 열풍이 시작된 삿포로에서, 해당 식당은 그 중에서도 맛집으로 유명하다. 카레 덮밥은 물론 붓카케 우동냉우동, 새우 튀김 카레우동 등 다양한 종류의 우동도 인기가 많다.   손님들은 만원 한 장으로 배불리 먹을 수 있어 좋다, 돈가스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다고 말했다.

카레 돈가스, 카레, 메밀국수를 함께 판매하고 있는 맛집을 소개했다. 일본카레 전문점 아비꼬가 새로운 프랜차이즈 창업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날 손님들은 저렴한 가격에 연신 감탄했다.

소자본 창업으로 시작할 수 있는 3,900원 카레전문점 ‘신주쿠카레’는 요즘 시기에 오픈과 동시에 좋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외식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덮밥을 하려 하니 한국식 카레가 떠올랐고 내가 본 가지 덮밥이 중식이었다는 사실에서 굴 소스를 생각해냈다. 티브이데일리 ‘2TV 생생정보’에서 저렴한 가격에 돈가스, 카레, 메밀국수 3종 세트를 맛볼 수 있는 곳이 공개됐다.

정보세트로 ‘수제 돈가스 카레 메밀국수소바’를 9900원에 즐길 수 있다. 박명수가 수프카레 매운맛 10단계에 도전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