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카르파초레시피

“Sam&Rymon CookingTime2” Ep.11 : 상큼한 봄나물 문어 카르파초 & 보리 리조토!

카르파초레시피

그런데 먹으면서 내 머릿속엔 항상 어떻게 만들었나라는 생각이 들었고 레시피가 떠올랐다. 붉바리를 손질해 반으로 가른다. 다진 생강을 물에 담가둔다.

평범한 매운 맛이 아닌 아주 특별한 레시피로 도전했다. 이어 샘킴은 일명 ‘살치는 매운 요리’를 선보였다. 키조개 카르파초 등을 선보였다.

카르파초레시피

세계 최고의 요리학교라 불리는 페랑디에서 설립 97년 만에 비장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또한 이 날 최현석 셰프가 우승을 거머쥔 ‘꽃갈비살 카르파초’ 레시피는 종합편성채널 JTBC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조개 카르파초 등이 있다.

승자는 세 가지 고추를 사용한 최현석 셰프의 카르파초 ‘삼고마비’였다. 샘 킴는 ‘살치는 매운 요리’, 최현석은 세 가지 고추를 사용한 ‘꽃갈비살 카르파초’를 선보였다.

카르파초레시피 특히 이 대결은 최고 실력파 셰프들의 대결인 만큼 기존의 평범한 매운 맛이 아닌 아주 특별한 레시피들을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끌었다. 치즈, 카르파초, 티라미수 등 이탈리아를 상징하는 17가지 요리의 탄생 비화를 들려준다.

각각의 요리에 얽힌. 요리에 관심있는 미식가라면 이탈리아 음식사에서 새로운 레시피를 떠올릴지도 모른다. 임신은 축복이며, 기쁨의 연속이라고. 일견 맞는 말이다. . 양파 레시피 전복을 체에 밭쳐 끓는 물에 데친다.

연일 시청률 고공 행진을 이어가는 냉장고를 부탁해. 이 날 최현석 셰프가 우승을 거머쥔 ‘꽃갈비살 카르파초’ 레시피는 종합편성채널 JTBC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본식 카르파초 ‘우리 집에 와규~’라는 요리를 선보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