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카페라떼레시피

카페 기본 메뉴 5종 레시피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카페라떼, 카페모카, 카라멜 마끼아또’

카페라떼레시피

가격은 6개 1세트 기준 3,000원이며, 개별 제품 용량은 12ml다. 액상 제형이기 때문에 소비자 입맛에 따라 물이나 우유를 더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다양한 레시피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가격은 6개 1세트 기준 3000원이며 개별 제품 용량은 12ml다.

롯데제과는 디저트카페 형태의 플래그십 스토어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을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특별한 레시피로 제품의 맛에 변화를 줬다. 12㎖액상 제형이기 때문에 소비자 입맛에 따라 물이나 우유를 더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다양한 레시피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카페라떼레시피

호로록 마셔주면 절로 속이 든든해져 바쁜 아침 식사 대용으로 딱 좋은 고구라라떼의 레시피를 준비했다.

고구마라떼, 팥빙수, 딸기빙수, 마테레몬티 등 93가지 카페음료 레시피를 엄선했다. 가격은 6개 1세트 기준 3000원이며, 개별 제품 용량은 12ml다. 롯데제과의 대표 케이크 ‘몽셀’을 활용한 디저트카페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특별한 레시피로 제품의 맛에 변화를 주었다.

카페라떼레시피 한국야쿠르트는 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 출시를 기념해 방탄소년단 일러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10일 오전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팝업카페 오픈 행사는 아몬드 브리즈를 이용해 라떼를 더욱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