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칼슘마그네슘영양제

의사, 약사, 영양사들이 꼭 챙겨 먹는 영양제 순위 TOP 5

칼슘마그네슘영양제

해당 브랜드의 뼈에 좋은 칼슘ㆍ마그네슘 영양제 ‘브이플랜 산호칼슘&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는 환절기 필수 영양소로 꼽히는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가 주성분인 4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이처럼 뼈 건강에 중요한 칼슘과 비타민D, 마그네슘은 종합영양제를 이용하면 한결 수월하게 보충할 수 있다. 사람에게 마그네슘이 결핍되면 저칼슘혈증이 나타나게 된다.

시중에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를 골고루 함유한 ‘칼슘마그네슘디’ 제제가 여럿 나와 있다. 텐텐은비타민, B1, B2, B6, C, D, E과 칼슘, 마그네슘이함유된 종합영양제로,생후 36개월부터 전 연령대가 복용 가능한 제품이다. 텐텐은 비타민과 칼슘, 마그네슘이 함유된 종합영양제로 생후 36개월부터 전 연령대가 먹을 수 있다.

칼슘마그네슘영양제

이런 칼슘-마그네슘 영양제를 보다 안전하게 섭취하려면 원료와 첨가물 유무를 꼭 따져보는 것이 좋다. 단 어린이 칼슘 제품을 구매할 때는 몇 가지 체크해야 할 부분이 있는데,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마그네슘. 어린이 칼슘 영양제도 나와 있다. 선수가 평소 애용하던 ‘텐텐’에 대한 글과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린 것이 계기가 됐다.

안전성을 생각한다면 이러한 제품을 눈여겨보는 것이 좋다. 한미약품에 따르면 텐텐은 비타민, B1, B2, B6, C, D, E과 칼슘, 마그네슘이 함유된 종합영양제로, 생후 36개월부터 전 연령대가 복용 가능한 제품이다.

칼슘마그네슘영양제 한미약품은 30일 자사의 ‘텐텐’이 비타민, B1, B2, B6, C, D, E과 칼슘, 마그네슘이 함유된 종합영양제로, 생후 36개월부터 전 연령대가 복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럴 때는 시중에 나와 있는 ‘칼슘마그네슘디’ 영양제를 이용하면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세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

텐텐은 비타민, B1, B2, B6, C, D, E과 칼슘, 마그네슘이함유된 종합영양제로, 생후 36개월부터 전 연령대가 복용 가능한 제품이다.

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D는 영양제로 섭취하면 간편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