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칼슘마그네슘

마그네슘이 도대체 어디에 좋길래 마그네슘 마그네슘 할까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비타민K2)

칼슘마그네슘

건강에 꼭 필요한 마그네슘은 다이어트에도 꼭 필요한 영양소다. 이 기술들은 석회석과 백운석의 주요 성분인 칼슘과 마그네슘을 고순도로 분리할 경우 높은 부가가치를 확보할 것으로 보여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무기질비료는 질소, 인산, 칼리 외에 칼슘, 마그네슘, 황, 붕소 함량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다. 한국식품커뮤니케이션포럼 관계자는 "나트륨 20% 줄이기 운동을 위한 최적의 소금이 천일염"이라고 말했다. 종합비타민제와 항산화제를 함께 먹는 것도 좋지 않다.

칼슘마그네슘

체내 칼슘을 신체 곳곳으로 운반하고 뼈에서 칼슘이 빠져나오는 것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칼슘, 마그네슘과 함께 복용하면 좋은 또 다른 영양소는 바로 비타민D이다. 서로 짝을 이뤄 역동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마그네슘도 뼈 형성에 도움을 주는 무기물로 골밀도를 높여준다. 또, 무기질인 마그네슘은 뼛속 칼슘수치를 높여주기 때문에 골다공증 환자에게도 필요시 된다. 뼈 건강에 가장 중요한 영양소는 칼슘이다.

칼슘마그네슘 칼슘과 마그네슘은 ‘다이네믹 듀로 Duo’로 통한다. 칼슘·마그네슘의 최적 배합, 비타민A·D 함유로 뼈·눈 건강에도 좋다. 종합비타민에 든 칼슘과 마그네슘이 철분의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이다.

칼슘 섭취량의 반 정도 분량이 적정량이다. 천일염은 정제된 일반 소금보다 나트륨 함량이 적으면서 칼륨, 칼슘, 마그네슘 등 미네랄 함량은 높다. 또한, 퀴노아는 △철분 △칼슘 △마그네슘 같은 무기질과 비타민B가 쌀보다 많이 풍부하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늘부터꼬옥이 뼈건강을 위한 4종 기능성원료 영양제 ‘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D’를 선보였다. 근대-미네랄, 마그네슘, 아연, 칼슘, 철, 비타민 등이 풍부하게 포함돼 있어 독소 배출 및 나트륨 수치 조절, 혈압 및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 피부미용, 빈혈 예방 등에 좋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