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칼슘비타민

칼슘,마그네슘 및 미네랄의 중요성!!

칼슘비타민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을 흡수하는데 필요한 것으로 뼈와 치아를 생성하는데 영향을 준다. 가장 중요한 원인은 연령 증가에 따른 호르몬 변화와 칼슘·비타민 대사 저하, 운동부족 등입니다. 비타민은 칼슘이 몸에 흡수되는 것을 돕기도 하지만 여러 내장 기관의 발달에도 필요한 성분이다.

부족해지면 구루병, 골연화증, 골다공증 등의 위험이 커질 수 있다. 특히 ‘메디타민 속편한 비타민C 850’은 칼슘으로 비타민을 코팅해 빈속에 먹어도 속이 쓰리지 않는 중성화된 비타민C로, 위장이 약하거나 비타민을 먹고 속쓰림 증상이 있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따라서 임산부가 비타민D 부족 현상을 겪을 경우 이러한 부담은 태아에게도 고스란히 전달된다.

칼슘비타민

비타민 D는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도와, 뼈와 치아를 생성하는데 영향을 미친다. 가장 중요한 원인은 연령 증가에 따른 호르몬 변화와 칼슘·비타민 대사 저하, 운동부족 등이다. 임산부가 비타민D 부족 현상을 겪을 경우 태아에게도 고스란히 영향을 미치게 된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을 흡수해 뼈와 치아를 생성하는데 임산부가 비타민D 부족 현상을 겪을 경우 이러한 부담은 태아에게로 고스란히 전달된다는 것이다. 따라서 임산부가 비타민D 부족 현상을 겪게 되면, 이는 태아에게 고스란히 전달된다. 지용성인 비타민 D는 칼슘의 기능 유지를 도와 뼈를 건강하게 해주고, 면역강화, 혈액 순환 개선, 혈당 강하 등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칼슘비타민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는 청결을 유지하며 비타민, 칼슘 등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적은 노약자, 실내에서 많이 생활하는 현대인의 경우 비타민D가 부족하다.

▷체지방ㆍ체중 ▷말초 조직에서 지용성 비타민 이용 ▷면역 기능 ▷소장에서 칼슘 흡수 ▷피부에서 비타민 D 합성 ▷맛ㆍ냄새에 대한 감각 등이 감소된다. 이 제품의 성분은 총 11가지로 칼슘, 비타민D, 프로폴리스가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