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칼슘제추천

칼슘제 잘 고르기 – 여에스더 원장이 알려주는 칼슘제 선택 방법

칼슘제추천

하지만 칼슘제를 구매할 때는 브랜드나 가격, 인터넷의 추천이 아닌 ‘합성칼슘’인지 ‘천연칼슘’인지의 여부를 살펴봐야 한다. 2010년 영국 의학저널에 의하면 “합성 칼슘제를 복용한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심근경색 발생률이. 음식을 추천했다. 그러나 칼슘제를 선택할 때는 단순한 추천이나 순위보다는 합성칼슘인지 천연칼슘인지를 더 주의 깊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칼슘제의 원료는 크게 인공 성분의 칼슘과 식물에서 얻어낸 자연 유래 칼슘으로 구분되며, 이 중 추천되는 것은 자연 유래 칼슘이다. 하지만 칼슘제를 구매할 때는 브랜드나 가격, 인터넷 상의 추천 글 등이 아닌 사용된 원료가 천연인지 합성인지의 여부를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칼슘제추천

우선 원료의 경우, 자연 유래 비타민이 좋다. 산부인과에서는 칼슘제를 추천하기 보다는 칼슘함량과 흡수율이 높은 음식을 먹는 것을 더욱 추천하고 있습니다. 천연 원료 칼슘제 브랜드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영양제를 섭취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100% 천연 원료 칼슘제를 추천한다.

교수는 추천했다. 골다공증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관절에좋은음식인 우유, 멸치 등 칼슘추천 음식이나 천연칼슘제 등을 섭취하는 동시에 비타민D 하루권장량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므로 인의 올바른 섭취를 위해서는 칼슘과의 비율이 2:1 가량으로 구성 된 어린이 칼슘제나 골다공증 칼슘 영양제를 추천 받을 필요가 있다.

칼슘제추천 따라서 전문가들은 천연원료로 만들어진 천연 칼슘을 먹을 것을 추천한다. 이러한 이유로 사람들은 칼슘이 많은 음식이나 칼슘제 복용방법, 칼슘 영양제 추천 등을 검색하여 나름의 기준대로 열심히 칼슘을 섭취하고 있다. 칼슘 보충제의 원료가 합성인지 천연인지는 제품 뒷면 라벨의 ‘원재료명 및 함량’으로 확인할 수 있다.

많은 전문가가 칼슘은 100% 천연 원료 칼슘제로 복용해야 한다고 추천한다. 칼슘제의 원료가 합성인지 천연인지는 제품 뒷면의 ‘원재료명 및 함량’을 확인하면 된다. 또한 화학 물질이 건강에 악영향을 주는 것이 걱정스러운 부모에게는 천연 원료 칼슘 제품 중에서도 무부형제 공법으로 만든 100% 천연 원료 어린이 칼슘제를 추천한다.

따라서 전문가들은 100% 천연원료로 만든 천연 칼슘제를 먹을 것을 추천한다. 여성 칼슘제 선택 기준으로 추천할 만한 요소는 원료와 첨가물 유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