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캐나다비타민하우스

건강얼굴의 기미를 두드러지지 않게 하는 방법

캐나다비타민하우스

ㆍ미국·독일 등 세계적 회사들과 협력 ㆍ200여가지 제품, 제조에서 유통까지 비타민하우스는 비타민 제조에서 유통까지 책임지는 국내 비타민전문기업이다. 현재 북안동농협에서 분말, 음료, 차 등 100종류의 마 가공품을 생산해 미국, 캐나다, 호주 등 1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2010 서울 국제 건강기능식품 세미나’는 우리나라와 일본, 캐나다, 중국의 건강 기능식품 핵심 관계자를 초청해 각국의 현황과 시장 흐름, 마케팅 전략을 들어보는 취지로 마련됐다.

바이젠하우스였다. 건강식품 ‘아이디어 뱅크’ 한국인 맞춤형 비타민 개발 비타민하우스는 건강식품 선진국인 캐나다ㆍ핀란드ㆍ호주ㆍ독일 등의 협력 회사들과 한국인 특성에 맞는 비타민제품을 개발한 비타민 전문 기업이다. 또한 캐나다비타민하우스에도 오메가3영양제가 출시되고 있으며, 비타민하우스 단백질 쉐이크 쿠키앤 크림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어 다이어트식품후기로도 많이 찾아볼 수 있다.

캐나다비타민하우스

비타민하우스는 식품으로서 비타민과 영양보충 및 건강보조식품, 건 강용품을 온ㆍ오프라인으로 판매한다. 비타민하우스는 건강식품의 선진국인 캐나다, 핀란드, 호주, 독일의 협력회사들과 최고 품질의 제품을 한국인에게 맞게 공동 개발했으며 현재 100여종의 제품을 자체 개발한 우수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이다. 서울 국제 건강기능식품 세미나는 우리나라와 일본, 캐나다, 중국의 건강 기능식품 핵심 관계자를 초청해 각국의 현황과 시장 흐름, 마케팅 전략을 들어보는 취지로 마련된 행사다.

김 대표는 “기부는 하면 할수록 중독이 된다”며 웃었다. 높고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등의 필수 영양성분이 포함된 알칼리성 건강식품이다.

캐나다비타민하우스 비타민하우스는 기부도 많이 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유쾌한 입담을 자랑하며 부족원들의 비타민임을 자처했다. 엔초비 오메가-3는 비타민하우스가 캐나다의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벤에셀과 독점 계약을 맺고 원료 선정 및 제품 생산에 이르는 전 과정을 함께 진행한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는 ‘바이탈리티C1000’와 ‘아쿠아 스피루리나’, ‘프리미엄. 프리미엄 아마씨유1000는 캐나다에서 생산된 100% 아마씨유로 만든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프리미엄 아마씨유1000’은 캐나다에서 생산된 100% 아마씨유를 사용한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가 4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상식은 약간 부족하나 배려와 센스 만큼은. 정글 하우스를 짓는 와중에도 "내가 이렇게 하려고 했는데 다 만들었네"라고 말했다. 말하자면 비타민 같은 거네요? □ 최양오 그렇습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