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커피번레시피

크림치즈를 넣은 모카번 만들기

커피번레시피

‘커피숍’. 길게설명하는것보다요리레시피처럼사진이제일이다. 비롯해 커피 음료, 와인 등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유럽스타일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가벼운 음주를 즐기거나 커피 애호가들이 한번 쯤 도전해볼만한 레시피다.

제품 개발은 고비의 연속이었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유럽 전통 자연식 프리미엄 디저트 ‘유로파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묘하게도네덜란드의대마초가게는‘커피숍’ shop이라고한다.

커피번레시피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유럽 전통 자연식 프리미엄 디저트 ‘유로파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첫 사업을 시작한 게 커피였다. 직원이 그만두면서 셰프를 빼가기도 했다.

끓는 라면에. 커피 라면에서 비린내가 날 경우 커피가루가 특효다. 또한 질 좋은 원두로 만든 커피와 쉐이크들과의 음식 궁합은 꽈배기 맛을 재발견하게 만들어 준다 그러나 최근에는 건강한 레시피 개발로 다시 선보이는 핫도그 전문점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자신들만의 레시피로 버거를 만드는 곳이다.

커피번레시피 그가 직접 원두를 볶는 커피는 매일 두 번 직화 로스팅을 해 24시간 안에 판매한다. 모닝번과 커피. 번은 6개씩 한 봉지에 담아 판매한다. 레드오션으로 평가받는 커피전문점도 멀티화를 시도하면서 이미 디저트카페로 변화를 맞았다.

제품 기능만 고려하다. 직접 선택한. 만들고 레시피를 개발하고 전문요리지도를 통해 오너 셰프 역할을 하고 있다. 1층은 커피와 바우번감자빵, 아이스크림, 유제품 코너와 농특산물을 판매 전시하고 있다.

‘피카’는 스웨덴어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커피 타임’을 뜻한다. 맥주 대회에서도 70여 개 상을 수상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