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컨트리라이프비타민

비타민나무 식재 및 열매 수확 (비타민나무 효능 비타민나무열매가루)

컨트리라이프비타민

웃음 차오루는 연습생 시절부터 회사와 팀 내의 비타민이었다. 인체 내에서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작용. 비타민E보다 2000배에 가까운 항산화 효과가 있다. 그는 “컨트리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을 정도로 편안한 걸 좋아하는데 그런 나와 라이프 스타일이 잘. 이어 탄탄한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꾸준한 운동과 비타민 섭취를 꼽았다.

오일 타입이라 흡수가 빠르며 면역력 강화와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된다. 컨트리 라이프 비타민D 400 I.U. 대구 간유에서 추출한 비타민D3를 함유하고 있어 체내 활성도가 높다. 회사는 이 제품을 2002년 개발해 국내 시장에 공급해왔으며 올해 미국의 컨트리라이프비타민 등 4개 회사에 수출을 성사시켰다.

컨트리라이프비타민 이 회사는 `FGF271’수출명 EstroG-100’의 이같은 뚜렷한 개선효과로 현재 미국의 컨트리라이프비타민 등 4개 회사에 수출하는 등 현재까지 176만병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것으로 비타민 D3 1000 IU를 섭취할 수 있으며, 알러지 유발 성분인 글루텐, 효모 등과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김재이는 "일찍이 차오루가 예능에서 활약할 줄 알았다"며 "연습생 시절부터 회사와 팀 내의 비타민이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