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코다리냉면

단짠 치킨바베큐와 매콤한 코다리냉면! /180807/입짧은햇님의 먹방! Mukbang, eating show

코다리냉면

풀잎채 마케팅팀에서는 "코다리회는 아미노산이 풍부하다. 은 ‘코다리조림’과 ‘코다리냉면’을 주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무더운 여름에는 코다리 비빔냉면과 코다리물회냉면이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 휴무다. ‘2TV 생생정보’ 연 매출 20억 누룽지백숙, 코다리 등갈비 문어 황제찜, 졸여 먹는 갈비 & 냉면 맛집 등이 공개된다. 조림, 코다리 회냉면, 동태매운탕 등 많은 사람들의 입맛과 취향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으로 폭 넓은 고객층 확보가 가능하다.

코다리냉면

여름별미로는 코다리 회냉면과 영양간식 코다리 강정이 있다. 그리고 지금은 유명 식품회사에서 ‘속초코다리냉면’을 출시해 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다. 황금코다리는 코다리조림, 코다리&통오징어조림, 코다리&갈비조림, 코다리시래기, 동태맑은탕, 동태매운탕, 코다리냉면 등을 제공해 남녀노소 4계절 입맛을 사로잡을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쉽게 접할 수 있는 코다리요리는 코다리무우조림, 알토란코다리찜, 코다리강정을 들 수 있으며, 여름철 음식인 코다리냉면도 있다. 특히 올해 여름부터 개시한 코다리냉면의 인기가 단연 돋보인다. MBN ‘생생정보마당’에서 소개된 코다리 냉면집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85길 26’에 위치한 ‘문상호속초코다리냉면’이다.

코다리냉면 해당 맛집에서는 시래기 코다리찜뿐만 아니라 코다리 탕수, 코다리 회냉면 등도 인기메뉴였다. 서울시 강동구 둔촌동에 위치한 ‘동구밖코다리찜’에서는 시래기 코다리찜뿐만 아니라 코다리 탕수, 코다리 회냉면 등도 인기 메뉴였다. 코다리 삼겹조림, 코다리 닭조림, 코다리 오리조림, 코다리 초밥, 코다리 냉면, 코다리 조림, 코다리 낙지조림, 코다리 물회, 코다리과일탕수육까지 다양한 코다리 메뉴가 판매되고 있다.

코다리회 냉면은 통상 함흥식 회냉면들이 홍어나 가자미를 올리는 것과 달리 코다리회를 더한 냉면이다. 황금코다리는 코다리전문점답게 코다리조림, 코다리&통오징어조림, 코다리&갈비조림, 코다리시래기, 코다리 냉면 등 남녀노소의 취향을 두루 만족시키는 여러 코다리 메뉴들이 준비돼 있다. 30일까지 속초의 명물 ‘코다리회 냉면’을 제공하는 행사다.

코다리조림은 쭈꾸미, 문어, 돼지갈비와 함께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냉면은 매장에서 직접 육수와 면을 뽑는 수제냉면이라 더욱 특별하다. 찜에 사용하는 코다리는 하루 정도 뒀다가 사용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