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코로나19 백신 개발 상황

코로나19 백신 개발 상황

 

 

코로나바이러스는 여전히 심각한 위협을 가하고 있지만, 코비드-19가 일으키는 질병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것으로 입증된 백신은 없습니다.

하지만 임상 실험에는 약 40개의 다른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이 있는데, 그 중에는 옥스포드 대학에서 이미 실험 단계에 있는 것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왜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이 중요할까요?
바이러스는 쉽게 퍼지고, 세계 인구의 대다수는 여전히 바이러스에 취약합니다. 백신은 사람들이 아프지 않도록 바이러스와 싸우도록 면역 체계를 훈련시킴으로써 약간의 보호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잠금 해제는 더욱 안전하게 해제되고 사회적 거리도 완화될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진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까?
연구는 무서운 속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약 240개의 백신이 초기 개발 중에 있으며, 임상 실험에서 40개, 이미 9개 백신이 수천 명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최종 테스트 단계에 있습니다.

옥스포드 백신의 실험은 그것이 면역 반응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아스트라제네카와 영국에서만 1억의 양을 공급하기로 계약이 체결되었습니다.
지난 5월에 있었던 첫 번째 인간 실험 데이터는 미국 연구에 참여한 첫 8명의 환자가 바이러스를 중화시킬 수 있는 항체를 생성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면역 반응을 발달시키기 위해 바이러스성 단백질을 이용한 실험이 진행 중입니다.
중국의 한 단체는 백신이 안전하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보호 항체가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중국 군대에 보급되고 있습니다.
백신 개발에 대한 다른 완전히 새로운 접근법은 인간 실험에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이 백신들 중 어떤 것이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는 모릅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