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코리아나비타민

코리아나 세디르 쿠션 러블리님의 사용후기

코리아나비타민

㈜코리아나 화장품이 여성들의 피부고민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기미와 잡티, 처짐현상 등을 한 번에 케어 해 줄 2011 NEW ‘코리아나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를 출시한다. 코리아나화장품은 한때 ‘바르는 비타민 C’로 큰 인기를 끌었던 안티에이징화장품 ‘엔시아 에이징 컷’을 재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위해 코리아나 웰빙라이프 선비타민은 뼈 건강뿐 아니라 피부 안티에이징까지 생각한 고함량 비타민D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 250여 개 코리아나 뷰티센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코리아나화장품에 따르면 현재 아마존닷컴 내 독점 페이지를 통해 비타민화장품 ‘엔시아’ 더마코스메틱 ‘앰플엔’ 브랜드 제품 총 26개 품목을 판매 중이다. 이에 더해 코리아나 화장품의 비타민나무 발효 추출물이 종합 비타민을 공급해 줌으로써 미백 보호가 가능한 제품이다.

코리아나비타민

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의 비타민화장품 브랜드 엔시아는‘하이드로 오렌지 라인’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에 더해 코리아나 화장품의 독자적 발효 기술로 탄생시킨 비타민나무 발효 추출물이 종합 비타민을 공급해 줌으로써 체계적인 미백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천연 비타민 산자나무 열매를 함유한 안티에이징 라인 ‘엔시아 에이징 컷’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맛과 향, 색상에도 천연 향과 천연 색소만을 사용하여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힘든 바쁜 현대인을 위해 코리아나 웰빙라이프 선비타민은 뼈 건강뿐 아니라 피부 안티에이징까지 생각한 고함량 비타민D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 250여 개 코리아나 뷰티센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코리아나비타민 아마존에선 코리아나화장품 단독 페이지를 열고 비타민 화장품 ‘엔시아’, 더마코스메틱 ‘앰플엔’ 제품 26종을 판매 중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은 코리아나만의 기술력으로 캡슐화한 비타민 C가 피부 깊은 곳까지 도달해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한편 ‘아사이베리맛 비타민C’는 인공합성 원료를 배제하고 천연원료를 선별 사용하여 제품을 개발하였다.

먼저 코리아나는 이달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전자상거래 ‘아마존닷컴’에 공식 입점해 미국 시장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또한 코리아나 화장품의 독자적 발효 기술로 탄생한 비타민나무 발효 추출물이 종합 비타민을 공급해줘 체계적인 미백 케어가 가능하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이달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전자상거래 ‘아마존닷컴’에 공식 입점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리아나화장품이 16일 오전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안티에이징 홈케어 키트 ‘비오코스 루미너스 이펙트’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은 코리아나만의 기술력으로 캡슐화한 비타민 C가 피부 깊은 곳까지 도달해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