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코스트코비타민

{선택의 역설} 코스트코에서 케챱을 한가지만 파는 이유는 무엇일까?

코스트코비타민

인천시 동양동에 사는 장 모남씨는 최근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두 가지 종류의 영양제 3개를 주문했다. 코스트코 송도점 정육부터 비타민과 과일까지 송도점에 입점 된 제품 아이템은 계절별 상품을 비롯해 기존 코스트코와 같지만 이용률이 높은 품목은 따로 있다. 파트너인 코스트코 글로벌 체인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가격과 품질로 승부를 건 브랜드로 이미 130만개 이상의 제품이 판매됐다.

판테놀비타민 B5과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성분이 함유돼 가을철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준다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판매한다. 한편 한국솔가㈜는 추석을 맞이해 코스트코에서 ‘칼슘 600 위드 비타민D3’ 상품 두개를 묶어 ‘솔가 뼈건강 칼슘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피에스타는 "원래 BEST5인데 먹고 싶은데 너무 많아서 특별히 BEST10을 준비했다.

코스트코비타민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비타민이 짓무르고 깨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75가지 영양성분이 한 알에 들어 있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먹어보고 BEST5를 선정하겠다"고 말했다. K뷰티를 선도할 7개 브랜드의 제품들로 구성된 K뷰티 박스 The Case Full of Seoul이 4월 7일에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런칭이 되었고 유랑에서는 트루 로즈 리페어 에센스와 비타민 오일 세럼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막아주는 비타민E가 함유된 제품인지도 확인하는 것이 좋다.

코스트코비타민 하루 한 알로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채울 수 있는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는 오는 6월 8일 오전 7시 25분 NS 홈쇼핑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전문가들은 올 겨울 여름철 더위에서 보듯 유난히 추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는 미국 네이처스웨이 사의 대표 제품으로 미국에서 2년 연속 올해의 비타민-미네랄 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씨는 "코스트코에 가면 계획을 하고 샤핑을 해도 씀씀이가 커지기 때문에 아예 출입을 자제하고 있다"면서 "더블 쿠폰을 사용하면 비누, 샴푸, 치약, 치솔, 휴지, 비타민도 코스트코 보다 훨씬 싸다"고 전했다. "고 덧붙였다.

그는 판매처와 제조사에 신고했지만 만족할 만한 답변을 듣지 못했다. 어린이용 비타민 2개 4만500원, 어른용 프로폴리스 3만500원짜리 상품으로 총 7만1천 원이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